춘천/족발 / / 2022. 7. 27. 11:53

춘천 후평1동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허영만의 백반기행, 생활의 달인 출현 가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입니다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족발이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후평왕족발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여기는 작년에 후기를 한번 했는데 올해도 변함이 없는지 궁금하더라구요. 

허영만의 백반기행이랑 생활의 달인에 출현 했지만 생각보다 인기가 많이 있진 않더라구요. 

족발에 대한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할까요? 😅

 

 

 

배달비가 좀 있지만 그래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반응형

 

 

 

어떤걸 주문 할까 하다가 무김치 콤보 스페셜 세트로 주문 했어요.

족발 대 + 매콤 비빔국수 + 무김치 + 상추 + 깻잎 + 쪽파 + 마늘 +새우젓 + 된장 등등 구성이예요.

 

 

728x90

 

 

매콤 비빔국수

 

비빔국수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오늘은 좀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막국수가 없고 비빔국수가 있어서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하는데 그냥 매콤 스타일이예요. ^^ 

 

 

 

물김치

 

새콤 새콤 이 물김치가 맛있다고 하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저도 이 물김치는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무김치

 

색깔 좋죠? 😍

족발에 먹으면 기가 막힌 무김치예요. 없으면 아쉬운데 있으면 최고에 도움 음식이죠 ㅋㅋㅋ

 

 

 

 

쌈채소는 한보따리 주기 때문에 양이 엄청 많아요.

 

 

 

 

 

 

새우젓, 쌈장, 마늘 👍

설마 없는줄 알았는데 쌈채소에 같이 들어 있더라구요.

없는줄 알고 식겁했네요.

 

 

 

 

족발 대

 

양이 엄청 많죠? 😅

생각보다 양이 많긴해요. 

 

 

 

 

 

워낙 유명해서 후기는 진짜 많아요.

저도 여러가지 족발을 먹어봤지만 여기는 간을 아예 안한 족발이라서 간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거기에 따뜻한 족발은 또 아니고 차가운 족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양념 간이 없어서 심심하다는 분들도 있고 간이 없어서 좋다는분들도 있고 춘천에 족발은 거의 대부분은 간을 엄청 하는 족발이라서 완전 다른 스타일에 족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네요.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있지만 저는 간장 와시비에 찍어서 먹는데 맛있어요.

 

여튼 1년만에 시켜본 후평왕족발은 조금 다른점이 있긴 하지만 맛있었네요.

그럼 방송 출현한 족발이 궁금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