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11. 11. 12:11

춘천 제주 일품 순두부 춘천점 방문 후기 [24시간 영업 가게, 한숲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이번에는 춘천에서 제일 유명한 아파트죠. 한숲시티앞에 있는 제주일품순두부 가게를 방문 했어요. 여기는 제가 알고 있는 24시간 영업하는 명동 조부자 순대국, 홍천 가보자 순대국 말고 처음인거 같아요. 

 

 

 

 

24시간영업은 몰랐는데 입구에 적힌 바람 안내풍선 보고 알았어요 ㅋㅋㅋ 

 

 

 

 

반응형

 

 

여기 주차는 건물 뒤에 가시면 주차장이 있고 주차확인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차를 가지고 방문이 가능해요. 또 건물에는 샤브샤브 핸드폰가게 일품돈 부대찌개 오픈박스 반품샵 스크린골프 엄청 많이 가게들이 입점해 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많은곳이예요 ㅋㅋㅋ

 

 

728x90

 

 

메뉴판

 

여기 저는 그냥 순두부 하나만 생각하고 왔는데 메뉴가 너무 너무 많더라구요.

도대체 멀 먹어야할지 블로그를 찾아보니깐 여러가지 후보가 있는데 일품순두부랑 굴순두부 차돌순두부를 많이들 먹더라구요 ㅋㅋㅋ 

 

맛도 여러가지 있어요.

 

보통맛, 매운맛, 다데기반맛, 하얀맛 이렇게 4가지가 있고 아이들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고민 하다가 굴순두부를 골랐어요. 지금 굴처럼이니깐 굴이 최고죠. 해장순두부에도 굴이 들어가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굴 순두부로 했어요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