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12. 15:05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방문 곳은 남춘천역 근처에 있는 다도해라고 하는 횟집이예요 ㅋㅋ

 

 

남춘천역 건너편 주택가 골목 쪽에 있어서 찾아서 오는거 아니면 방문 하기 힘들어요.

 

 

 

 

 

 

이미 여기는 배달의 민족에서 깔끔한 포장으로 유명한 집이라서 저도 방문은 처음이라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ㅋㅋ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모둠회부터 광어 우럭 도미 농어 방어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 되어 있어요.

 

원산지가 좀 아쉽긴 하지만 어쩔수 없죠머 ㅋㅋ

 

 

 

 

 

처음엔 전복죽? 

죽이 나오고 연어 샐러드? 낚지가 나와요 ㅋㅋㅋ

 

 

 

 

 

메인 회가 나오기전에 요렇게 토실 토실한 멍게도 나오고 스끼가 생각보다 계속 나왔어요 ㅋㅋ

 

 

 

 

 

연어 초밥을 이렇게 인원수대로 주는데 이게 생각보다 별미예요.

연어를 안좋아 하는 사람도 좋아 할 수 있는 맛이라고 할까?

 

사장님이 연어를 잘 하시는거 같아요.

 

 

 

 

 

드디어 메인 회 등장 !!!!!

 

모둠회 중짜리로 연어랑 광어 우럭 도미 등 다양하게 나오고 종류 구성도 좋더라구요 ㅋㅋㅋ

회는 정말 못하는곳 아닌 이상은 맛이 있고 워낙 회 종류에 따라서 맛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좋아 하는 회가 있으면 그 회를 시키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쌈은 상추를 따로 안주고 이렇게 깻잎이랑 마늘 고추만 이렇게 줘요 ㅋㅋㅋ

특이하죠??

 

 

 

 

 

 

 

 

 

먹다보니 매운탕은 또 먹어야되자나요 ㅋㅋㅋ

근데 만취해서 무슨맛으로 먹었는지 잘모르겠네요.

 

근데 꾸역 꾸역 많이 먹었더라구요 ㅋㅋ

 

 

 

 

 

 

화장실 가는 뒷편에 수족관이 있는데 엄청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횟집에 가시면 항상 수족관을 보는데 수족관 청소를 안하는 사장님도 많은데 여기 다도해 사장님은 청소를 잘 하시는거 같아요.

 

 

 

 

 

 

들어갈땐 해가 떠 있었는데 나올때는 해가 졌네요.

춘천은 지금 코로나 3단계로 밤 10시까지 영업 중이고 또 변동이 되면 거기에 맞춰서 운영을 하시는거 같아요. 

배달도 하고 계시고 완전 밀폐 된 방은 아니지만 횟집 방 구조로 혹시나 찾고 계신다면 다도해도 추천 한번 해드리고 싶네요. 주변에도 보니깐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밑반찬도 괜찮고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한번쯤은 방문 해볼만 한거 같네요.

 

제가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