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2. 9. 12:01

춘천 페리카나 춘천터미널점 배달 후기 [오래된 치킨집, 반마리 가능한 곳, 꼬들목]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입니다. 

오늘은 치킨을 먹기로 정하고 배달의 민족을 켰어요. 여러가지 너무 다양한 치킨집이 나오고 체인점 치킨도 있고 로컬 치킨도 나오고 너무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BBQ? 페리카나? BHC? 60계치킨?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 페리카나 춘천터미널점에 들어가보니깐 제가 먹고 싶었던 꼬들목이 있더라구요. 

여기다 하고 바로 치킨 반반이랑 꼬들목 이렇게 주문 했어요.

 

 

 

 

수많은 체인점 치킨집이 생겼지만 페리카나, 처갓집, 네네치킨 등 옛날 브랜드에 대한 로망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치킨이 찾아왔어요 페리카나 ㅋㅋㅋ 귀엽네요 👍

 

 

728x90

 

치킨무

저번에 60계 치킨을 먹었는데 거기는 치킨무도 안주더라구요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치킨에 치킨무는 생명인데 말이죠.

 

치킨무 국물 드세요?ㅋㅋㅋ 저는 엄청 좋아해요 ^^ 

 

 

 

꼬들목

 

바로 이게 꼬들목이에요.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 길쭉하게 튀긴 스타일이라고 해야할까요??

 

닭의 특수부위인 목살을 이용한 튀김요리로 목에 있는 살만 발라내어 튀긴 순살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목살이다 보니깐 씹히는 맛이 쫄깃하고 꼬들한 식감이 약간의 지방이 있어서 고소하고 식감이 죽여요 ㅋㅋㅋ

 

오필승닭발에서 닭목살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여기에 이게 있어서 너무 놀랬네요.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반반

 

반반치킨을 또 안먹을수도 없죠. 

페리카나 치킨은 옛날 치킨 느낌이라서 후라이드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닭똥집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포기를 했는데 다음엔 닭똥집도 시켜 먹어야겠어요.

 

이미 검증된 맛이라서 맛있구요. 양념치킨은 약간 고추장맛이 좀 더 나는 옛날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완전 달달한 스타일은 아니예요.

요즘 치킨 스타일이랑은 다른데 또 먹으면 땡기는 스타일?

여튼 맛있어요.

 

여기도 오래된 로컬치킨으로 가서 드시는분들도 종종 있더라구요. 구 터미널자리여서 터미널점이더라구요.

 

오랜만에 페리카나에서 치킨이랑 꼬들목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시켜먹을려구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2.07 - [춘천] - 춘천 풍물시장 내 으뜸갈비랑 붕어네 치킨 방문 후기 [돼지갈비, 삼겹살, 시장 치킨]

2022.02.06 - [춘천] - 춘천 명동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중화냉면, 중화국밥,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2022.02.06 - [춘천]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후기 [김밥, 라면, 김치볶음밥]

2022.01.30 - [춘천] - 춘천 밀두레 손수제비 전문점 방문 후기 [수제비, 비빔국수, 부추전, 도토리묵]

2022.01.21 - [춘천] - 춘천 온해 일본 가정식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텐동, 사케동, 스테키동]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