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풍물시장 내 으뜸갈비랑 붕어네 치킨 방문 후기 [돼지갈비, 삼겹살, 시장 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입니다. 

 

이번엔 풍물시장 내에 있는 붕어네치킨이 리모델링을 해서 거두리에 있던 으뜸갈비랑 합쳐서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 현수막을 보고 한번 방문해봐야겠다 생각을 하다가 이렇게 방문을 하게 됐어요.

 

갈비랑 치킨이랑?? 조합이 참 신기하죠?? 😅😅😅

 

 

 

주차는 풍물시장내에 하면 되서 좀 편하더라구요. 풍물시장하면 풍물생고기가 제일 유명한데 거기는 돼지갈비는 안팔아서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돼지갈비 먹기 딱 좋은 곳이 생겼더라구요. 

 

 

 

 

반응형

 

 

 

 

밥도 먹고 술도 먹는 간판 제목이 재미가 있더라구요. 

풍물시장 입구에 있어서 위치도 좋아요.

옆에는 오닭발이라고 해서 닭발 집도 있고 날씨가 좋을땐 노상 테이블도 펼치곤 하거든요.

 

 

728x90

 

 

 

메뉴판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깐 거두리에 있던 으뜸갈비랑 붕어네치킨 따로 하던걸 합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메뉴는 으뜸갈비 대표 메뉴 돼지갈비, 숯불삼겹살, 무쇠삼겹살 종류가 2가지 있고 소갈비살은 미국산이 있고 또 옆에 보면 붕어네 치킨 메뉴가 있어서 치킨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하게 만드는곳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원산지도 표시 잘되어 있고 치킨은 국내산 순살은 브라질산이니깐 참고해주세요.

 

 

 

 

 

 

 

거두리에 있는 으뜸갈비는 넓었다고 하는데 여기는 테이블이 몇개 없어요. 4개정도 있어서 저녁에 가면 금방 자리가 없어요. 1차도 여기서 하고 2차도 여기서 할 수 있는 조건에 가게라고 할까요?ㅋㅋㅋ

 

 

 

 

 

 

 

돼지갈비를 먹는데 치킨에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

 

 

 

 

 

무쇠를 먹을까? 숯불을 먹을까? 하다가 숯불을 먹기로 했어요. 

 

 

 

 

 

 

 

양념게장도 밑반찬으로 나와요 ㅋㅋㅋ 

 

 

 

 

 

돼지갈비

어우 돼지갈비는 실하고 크더라구요 ㅋㅋㅋ 

 

 

 

삼겹살

먹다가 보니깐 삼겹살도 궁금해서 삼겹살도 주문 했어요 ㅋㅋㅋ

여기는 여러가지를 먹을수 있어서 계속 먹다가 메뉴판을 보게 되는곳이라고 할까요?ㅋㅋㅋ

 

 

 

결국 마지막에 먹다가 치킨을 시켰어요. 근데 시간이 좀 걸려서 고기를 먹다가 치킨을 주문 할려면 타이밍을 잘 잡아야할 거 같아요. 그냥 술안주로도 여러가지 있어서 먹을려면 좀 빨리 시키는게 좋은거 같아요.

평소에 고기를 먹으면 된장찌개나 냉면을 먹지만 여기는 후식으로 치킨을 먹네요 ㅋㅋㅋ

 

참 신기한 곳이예요 ㅋㅋㅋ

 

여튼 맛있게 잘 먹었고 가끔 두가지 다 먹고 싶을때 와봐야겠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2.06 - [춘천] - 춘천 명동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중화냉면, 중화국밥,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2022.01.21 - [춘천] - 춘천 온해 일본 가정식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텐동, 사케동, 스테키동]

2022.01.12 - [춘천] - 춘천 맘스터치 춘천메가박스점 방문 포장 후기 [싸이버거, 순살치킨, 서머너즈 워 세트]

2021.12.27 - [춘천] - 춘천 온의동 참국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후기 [춘천 터미널 근처 맛집, 혼밥 가능한 곳]

2021.12.03 - [춘천] - 춘천 퇴계동 부원곱창 방문 후기 [곱창전골, 곱창구이, 내장전골, 제비추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