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1. 12. 14:25

춘천 맘스터치 춘천메가박스점 방문 포장 후기 [싸이버거, 순살치킨, 서머너즈 워 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햄버거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깐 맘스터치가 생각 나더라구요.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가 유명하자나요 ㅋㅋㅋ 

이벤트 같은 세트 메뉴가 있어서 버거랑 치킨 다 포함이라서  서머너즈 워 세트 이걸로 주문 했어요.

여기도 세스코 멤버스 가입되어 있고 식약처 인증 가게라서 위생은 걱정이 없겠더라구요.

 

 

 

 

포장은 진짜 빠르더라구요.

30분은 걸릴줄 알았는데 20분정도면 바로 된다고 해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찾으로 가서 찾아왔어요.

 

 

 

반응형

 

 

 

서머너즈워가 먼지도 잘모르는데 구성이 좋아서 시킨건데 찾아보니깐 RPG 게임이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라떼에 많이 했었는데 요즘엔 도통 게임엔 관심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매콤치즈마요소스랑 찜샐러드, 캔콜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감자 찜샐러드
매콤치즈마요소스

 

 

 

 

 

 

후라이드 순살

 

치킨집만큼은 아니지만 그냥 술안주로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ㅋ 

 

 

 

 

 

 

 

싸이버거

싸이버거는 역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맘스터치는 진짜 싸이버거로 대박 난거 같아요. 

다른 햄버거보다 확실히 식감도 좋고 맛도 있고 해서 롯데리아랑 맥도날드랑은 다르더라구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버거류 칼로리랑 치킨류 칼로리 종이도 넣어줘서 내가 먹은 싸이버거 칼로리가 594 칼로리라고 딱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싸이플렉스버거는 991 칼로리인데 보고 기절했네요 ㅋㅋㅋ

여튼 오랜만에 햄버거랑 치킨이랑 같이 먹으니깐 맥주안주로도 좋고 싸이버거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에 또 다른걸 한번 먹어보던지 해야겠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1.11 - [춘천] - 춘천 지내리 카페 429-1 커피전문점 방문 후기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유기농 차 마실 수 있는 곳]

2022.01.10 - [춘천] - 춘천 연이네초밥 일식당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참치 초밥, 연어 초밥, 생선 초밥, 계란 초밥, 새우 초밥]

2022.01.07 - [춘천] - 춘천 크라상점 석사점 빵집 방문 포장 후기 [10개 9,900원, 크로와상 맛집]

2022.01.05 - [춘천] - 춘천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닭발, 닭목살, 계란찜]

2022.01.05 - [춘천] - 춘천 후평동 방콕66 쌀국수 전문점 배달 후기 [태국 쌀국수, 팟타이, 나시고랭 볶음밥, 짜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