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집 / / 2022. 1. 11. 12:13

춘천 지내리 카페 429-1 커피전문점 방문 후기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유기농 차 마실 수 있는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밥은 먹었고 오랜만에 가고 싶었던 카페를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춘천에서도 거의 외각쪽이고 시골 산속에 있는 조용한 카페예요. 유기농 카페 아시죠?? 거기를 더 지나서 와야지 갈 수 있는 카페더라구요.

 

이름이 특이하게 지내리 429-1번지 주소이름 그대로 사용하시더라구요.

 

 

 

이 시골 산속에 카페를 아무도 없을 줄 알고 방문을 했는데 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놀랬어요. 😂😂😂

 

 

 

반응형

 

 

블로그에서 보니깐 마당이 넓었는데 실제로도 마당이 넓었어요. 

시골 땅 가운데 집을 두채 짓고 1채는 가정집 1채는 카페 이렇게 운영을 하는 곳이더라구요.

 

 

 

728x90

 

 

 

잘 정리된 마당에 화단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다른 모습을 보여줄거 같더라구요.

 

 

 

 

 

옥상도 이용할 수 있게 꾸며 놨더라구요.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주인집 건물인거 같더라구요.

은퇴 하면 다들 이렇게 시골에 땅을 사서 하고 싶은분들이 많으신걸로 아는데 그걸 딱 실천 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조경도 잘 해놨고 앞에 땅도 주차장으로 해놨더라구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니깐 이렇게 특이하게 돌이 있더라구요 ㅋㅋ

 

 

 

 

 

 

 

 

 

케익이랑 크로와상 피자 음식 종류도 조금 있어요.

 

 

 

 

 

 

창문이 통 유리라서 개방감이 엄청 좋더라구요.

 

 

 

 

 

 

 

 

 

지역이랑 연계도 하시는지 서면 박사마을 장군봉 사과도 파시고 밀 강정도 파시고 다양하게 하시더라구요.

 

 

 

장군봉 사과

 

 

메뉴판

사람이 없는줄 알고 방문 했는데 테이블마다 사람은 가득했어요 ㅋㅋㅋ

이 시골에 어떻게 찾아오신건지 어르신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착즙자몽에이드랑 미숫가루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 했어요.

 

 

 

 

 

 

 

앞에 통 유리라서 개방감이 확실히 좋아요.

음료는 머 거의 다 비슷하고 착즙이라서 자몽이 좀더 싱싱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유리컵이 길어서 좀 위험하다고 할까요?? 

 

움직일때마다 좀 아슬 아슬 했어요 ㅠㅠ

 

 

 

 

착즙 자몽 에이드
아메리카노
미숫가루

 

 

 

 

 

전부 완샷 ㅋㅋㅋ

 

이런곳에도 카페가 될까? 했는데 너무 잘되서 놀랬고 한적한 곳에 한적하게 여유를 즐길려고 했는데 사람이 일단 많았구요. 

나무 테이블이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유기농카페보다 사람이 더 많았다고 할까요??? 이미 입소문이 난건지 사람들도 많고 수제 차 종류랑 해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카페에 들어가면 한약냄새? 차 냄새가 좀 많이 나는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춘천에도 워낙 카페가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오랜만에 찾아서 오니깐 또 다르더라구요.

다음에도 숨겨진 카페랑 그린보드를 아직 안가봤는데 거기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럼 지내리 429-1 카페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2.01.10 - [춘천] - 춘천 연이네초밥 일식당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참치 초밥, 연어 초밥, 생선 초밥, 계란 초밥, 새우 초밥]

2022.01.07 - [춘천] - 춘천 크라상점 석사점 빵집 방문 포장 후기 [10개 9,900원, 크로와상 맛집]

2022.01.05 - [춘천] - 춘천 후평동 방콕66 쌀국수 전문점 배달 후기 [태국 쌀국수, 팟타이, 나시고랭 볶음밥, 짜조]

2022.01.05 - [춘천] - 춘천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닭발, 닭목살, 계란찜]

2021.12.24 - [춘천] - 춘천 박사마을 곰 핫도그 방문 후기 [곰취 핫도그, 수제 핫도그, 춘천 명물, 인스타 핫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