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12. 24. 16:08

춘천 박사마을 곰 핫도그 방문 후기 [곰취 핫도그, 수제 핫도그, 춘천 명물, 인스타 핫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춘천 서면에 나름 유명하고 명물인 수제 핫도그 전문점인 곰핫도그를 먹어보러 방문을 했어요. 여기 핫도그가 일반 핫도그랑 다르고 그렇게 맛있다고 이야기를 계속 들어서 저도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기회가 되서 방문을 하게 됐어요.

 

 

 

곰핫도그는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근처에 있고 지나가는 길가에 있어서 잘 보고 들어오셔야되요. 주차는 앞에 가능한데 5대 정도 가능하고 길거리랑 건너편 공원 등 다양하게 이용해서 주차를 해야하더라구요.

 

 

 

 

 

반응형

 

 

 

컨테이너와 비닐 하우스 조합에 야외 테이블 이렇게 해서 만든 임시 식당 느낌이라고 할까요??

잘못 생각하면 그냥 함바식당 같은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728x90

 

 

 

동절기 영업시간
오픈 09:00 마감 18:00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여기도 제주도나 강원도 고성, 속초 처럼 주에 2일 휴무하는 가게더라구요 ㅋㅋㅋ 

 

 

 

간판도 따로 없고 이렇게 현수막 간판이 다예요 ㅋㅋㅋ 신기하죠?? 

근데 사람들이 찾아와서 계속 계속 오더라구요.

안에는 이렇게 곰취를 키우고 있었고 비닐 하우스 위에는 블로그님들이 남겨놓은 후기를 작성해서 달아 놨더라구요.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저는 유명해서 가격이 비쌀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박사마을 곰핫도그는 건강한 식재료로 맛있는 핫도그를 만듭니다. 라고 적혀 있고 국내산 돈육 수제 소세지, 자연재배 야생 곰취, 프랑스산 모짜렐라, 매일 깨끗한 기름 이렇게 적혀 있더라구요.

 

원산지표시판도 잘 표시 되어 있었어요.

소시지, 돼지고기, 곰취, 계란, 우유, 쌀가루 국내산 /  밀가루 미국 호주산, 빵가루 미국산 / 모짜렐라 프랑스산 이렇게 적혀 있더라구요.

 

 

 

 

 

 

 

곰핫도그에 곰이 바로 곰취가 들어가서 곰핫도그라고 하더라구요.

 

 

 

곰취란? 곰이 좋아하는 산나물

 

 

 

메뉴판

메뉴는 간단해요.

 

보통맛

매운맛

치즈맛

이렇게 있고 커피 종류랑 아이스티, 레몬에이드 이렇게 있어요.

 

저는 일단 3가지 맛을 다 먹어보고 싶어서 종류별로 3개 다 주문 했어요 ㅋㅋㅋ

 

 

 

 

 

 

주문 즉시 튀겨내어 5분 정도 소용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바로 준비해서 하더라구요.

 

 

 

 

 

실내에 테이블은 여기 한자리 밖에 없었어요. 

버스정류장 의자에 하이브로우 박스테이블 이렇게 조합인데 신선하더라구요.

 

 

 

 

화장실

옆문으로 나가서 가면 화장실도 있어요.

 

 

 

 

다먹고 이렇게 분리수거 하게 잘 표시 해놨어요 ㅋㅋㅋ

 

 

 

 

 

빨간색 막대 - 매운맛

초록색 막대 - 치즈

색깔 없는 막대 - 일반

 

 

 

 

소스랑 옆에쪽에 준비 되어 있어서 셀프로 뿌르면 되요. 케찹이랑 마요네즈가 있고 설탕은 발라서 나오기 때문에 설탕이 안필요하면 미리 주문 할때 이야기를 하셔야할거 같더라구요.

 

 

 

 

 

 

곰핫도그-치즈맛

 

곰핫도그-매운맛

 

일단 3개다 달랐고 맛있었어요. 

빵이 매운게 아니라 소세지가 살짝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소세지가 수제 소세지라서 육즙이 가득하고 일반 핫도그랑은 전혀 다르더라구요. 치즈 핫도그도 치즈가 가득하고 명랑핫도그랑은 또 다르다고 할까요??

 

빵에 곰취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곰취맛이 막 나가나 그러진 않아요 ㅋㅋㅋ 

 

여튼 일반 휴게소 먹는 핫도그랑은 전혀 다르고 핫도그도 맛있고 소세지가 맛있더라구요.

 

 

 

 

 

 

 

 

날씨가 안좋거나 겨울에는 밖에서 먹긴 어려울거 같고 실내에서 난로가 있어서 그 근처에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여러가지로 기대 하고 방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지나가다가 방문 해야겠어요.

 

사람들 입소문을 타고 왜 유명한지 와보니깐 알겠더라구요.

젊은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어르신들도 많아서 놀랬네요.

 

핫도그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쯤 방문 해보셔서도 좋을거 같아요.

박사마을 곰핫도그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12.23 - [춘천] - 춘천 광판팔뚝김밥 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노란진미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떡순이, 전국 김밥 맛지도]

2021.12.23 - [춘천] - 춘천 이비가 짬뽕 강원춘천점 방문 후기 [소양강스카이워크 근처 식당, 체인점 중식당]

2021.12.22 - [춘천] - 춘천 신북읍 가보자 순대국 포장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줄 서서 먹는 가게, 웨이팅 있는 맛집]

2021.12.21 - [춘천] -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방문 후기 [리모델링 식당, 방이 있는 소고기 식당, 상견례 식당, 돌잔치 식당]

2021.11.29 - [춘천] - 춘천 퇴계동 황금돼지저금통 방문 후기 [리모델링, 돼지갈비, 삼겹살, 통갈매기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