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11. 29. 14:04

춘천 퇴계동 황금돼지저금통 방문 후기 [리모델링, 돼지갈비, 삼겹살, 통갈매기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 입니다.

오늘은 퇴계동에 있는 황금돼지저금통이라는 고깃집을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이미 퇴계동 쪽에서는 돼지갈비 하면 황금돼지저금통을 추천하시는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방문 하게 됐어요.

 

 

 

월래는 일반 가정집에서 했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완전 다른 가게가 됐다고 할까요? 전에 가본적이 없지만 전에 와봤던분이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브로멘사 가입도 되어 있더라구요.

 

 

 

728x90

 

 

 

 

입구에 냉동고에 보면 숙성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조명도 그렇고 완전 핫한 스타일 고깃집이더라구요 ㅋㅋㅋ

 

 

 

 

 

 

 

 

황금돼지저금통이라서 그런지 황금돼지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안에도 자리가 있고 야외처럼 해서 자리도 있어서 편한곳에 앉으면 되더라구요.

 

 

 

 

 

 

 


인스타그램 게시물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ㅋㅋㅋ

 

 

 

 

메뉴판

하얀돼지갈비, 24시간씩 7일간 숙성 삼겹살, 24시간 5일동안 숙성한 통갈매기살, 24시간 6일간 숙성한 목살 이렇게 종류가 있는데 저는 돼지갈비가 대표 메뉴라고 들어서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밑반찬은 그냥 평범하고 반찬중에 명이추가를 2천원 받는게 특이하더라구요 ㅋㅋㅋ 돈을 내고 반찬을 추가 하면 그만큼 반찬에 자신감이 있다는 이야기겠죠??? 저는 근데 맛있어도 비용추가가 되니깐 추가는 안할거 같아요 ㅋㅋㅋ 

 

소금, 와사비, 하나머였더라 ㅋㅋㅋ 그거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사장님이 설명해주셨어요.

 

 

 

 

 

숯불 좋죠??? 👍👍👍

 

 

 

 

돼지갈비

 

돼지갈비는 색소를 넣지 않아서 색깔이 진하지 않지만 맛은 있었어요. 돼지갈비 하면 여러군데 많이 다녀봤는데 평소에 다니던 돼지갈비집들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삼겹살

 

 

돼지갈비를 먹다가 옆에 보니깐 삼겹살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바로 주문을 했죠 ㅋㅋㅋ 

역시나 삼겹살을 먹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숙성을 해서 그런지 육즙도 있고 맛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또 통갈매기살도 먹는걸 봤는데 이날은 못먹었는데 다음에 가서 한번 먹어볼려구요.

 

이미 여기는 퇴계동 쪽에서는 유명한 고깃집이라서 너무 핫한거 같아요. 생각보다 사람소리가 엄청 크게 나고 시끄럽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ㅋㅋㅋ

 

된장찌개, 물냉면도 먹었는데 이미 만취라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여러가지 괜찮았고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해볼려구요.

 

황금돼지저금통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퇴계동쪽 돼지갈비나 삼겹살 찾으신다면 한번쯤 추천 드려봐요.

감사합니다.

 

 

 

 

2021.11.22 - [춘천] - 춘천 남춘천 꼬마김밥 만두 방문 포장 후기 [손가락 김밥, 터미널 김밥, 고기만두, 김치만두]2021.11.19 - [춘천] - 춘천 거두리 스시먹는참치 일식 전문점 배달 후기 [대방어회, 참치회, 계란초밥, 모둠 초밥, 매운탕]

2021.11.18 - [춘천] - 춘천 칠전동 오하이하우스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스프]

2021.11.17 - [춘천] - 춘천 대원당 빵집 방문 후기 [빵지순례, 버터크림빵, 유명한 빵집, 오래된 빵집]

2021.11.16 - [춘천] - 춘천 근화동 주먹생고기 방문 후기 [생삼겹살, 주먹생고기, 막창, 돼지껍데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