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11. 19. 14:58

춘천 거두리 스시먹는참치 일식 전문점 배달 후기 [대방어회, 참치회, 계란초밥, 모둠 초밥, 매운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일식이 먹고 싶은데 회도 먹고 싶고 초밥도 먹고 싶고 해서 배달의 민족 어풀을 보다가 예전에 한번 먹어본적 있는 스시먹는참치가 생각나서 메뉴를 구경 하다보니깐 제가 원하는 메뉴가 다 있어서 고민 없이 주문을 했어요.

지금 가을이라서 전어구이, 석화, 굴튀김, 대방어회 재철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곳으로 이미 동네에서 유명하더라구요 ㅋ



저는 고민하다가 대방어회 참치회 구성, 모둠초밥, 계란초밥, 서더리 광어 매운탕 이렇게 주문 했어요.



반응형



이건 서더리 광어 매운탕이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연어 3p는 리뷰이벤트로 하면 줘요 ㅋㅋㅋ




초밥세트1 / 대방어회 세트메뉴 중






양념장도 엄청 많아요.

기름장, 쌈장, 초장, 장국, 간장 등등 ㅋㅋㅋ




단무지는 괜찮은데 락교는 살짝 물은게 몇개 있더라구요 ㅠㅠ



계란말이 초밥

계란 초밥을 워낙 좋아해서 따로 주문 했어요. 이렇게 불향 나게 살짝 해준 부분도 있고 계란말이 초밥이라고 하죠. 회전초밥에서 2개씩 먹으면 아쉬운데 이렇게 한번에 여러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역시 초밥 👍👍👍





초밥세트 1번은 연어2 완도산광어3 참치3 청미1 계란1 간장새우1 초새우1 이렇게 12개로 구성 되어 있어요.
1개에 1,000원꼴이기 때문에 마트 초밥보다는 더 괜찮다고 보시면 되요 ㅋㅋ



서비스 연어3p는 소스가 있으니깐 연어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깐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드디어 메인 메뉴 오픈 😍😍😍
대방어회 세트메뉴 중인데 대방어회 16p 참치회 16p 이렇게 선택했어요.

대방어를 올해 처음 먹는데 살짝 불에 구운건지 구운 느낌이 있긴 한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 배달의 민족에서 보니깐 대방어 원산지는 따로 적혀 있진 않았어요.

근데 맛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대방어회는 진짜 맛있어요 😁😁😁
반면 참치회 보단 다른회를 선택하거나 대방어회만 먹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배달로 오니깐 녹아서 그런 부분도 있고 매장에서 먹을때 그 맛은 아니여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매운탕은 직접 조리를 해야되는데 이렇게 양념을 주긴 하는데 양념이 생선에 비해 너무 적어요.
한통 더 있었으면 딱 맞지 않았나 싶은데 싱거워서 결과 소금으로 살짝 간을 더 맞춰야 되더라구요.

광어는 엄청 크고 좋은 양념 부족 ㅠㅠ







팔팔 끓여서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딱 먹었는데 역시 매운탕은 언제 먹어도 괜찮네요. 양념이 부족한게 살짝 아쉽긴 했지만 광어가 워낙 좋아서 괜찮았던거 같아요. 초밥도 나쁘지 않았고 오랜만에 초밥 대방어회 참치회 먹었는데 아쉬운 부분도 있고 만족스러운 부분도 있었는데 맛있었던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더 시켜 먹어보든 가서 먹어보든 해야겠네요.

춘천에서 대방어회 유명한곳은 어방어점이 제일 유명하겠죠??
기름기 촬촬 흐리는 국내산 대방어회 한번 또 먹고 싶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내돈내후 😜

감사합니다.



2021.11.18 - [춘천] - 춘천 칠전동 오하이하우스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스프]
2021.11.17 - [춘천] - 춘천 대원당 빵집 방문 후기 [빵지순례, 버터크림빵, 유명한 빵집, 오래된 빵집]
2021.11.16 - [춘천] - 춘천 근화동 주먹생고기 방문 후기 [생삼겹살, 주먹생고기, 막창, 돼지껍데기]
2021.11.11 - [춘천] - 춘천 제주 일품 순두부 춘천점 방문 후기 [24시간 영업 가게, 한숲시티]
2021.11.09 - [춘천] - 춘천 모찌이야기 과일모찌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수능 선물 추천, 어른들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