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11. 16. 15:05

춘천 근화동 주먹생고기 방문 후기 [생삼겹살, 주먹생고기, 막창, 돼지껍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이번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예전 알바하면 지나가다가 본 오래된 동네 고깃집이 생각나서 찾아보고 괜찮을거 같아서 근화동에 있는 주먹생고기라는 곳을 방문 했어요. 

 

 

 

 

 

정말 동네에 있는 고깃집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요. 유명하진 않지만 근처에서는 다 알고 있고 단골이 많은 곳이라고 할까요??? 동네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많이 오는곳이죠.

 

 

 

반응형

 

 

메뉴판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주먹생고기집에 왔으니깐 주먹생고기로 주문 했어요.

생삼겹살, 주먹생고기, 돼지껍데기는 국내산이고 막창은 스페인산이예요. 

 

 

 

 

 

728x90

 

 

 

 

테이블은 총 5개정도 있고 엄청 작아요 ㅋㅋㅋ 제가 방문 했을때도 겨우 한자리 남아 있어서 겨우 들어갔어요 ㅋㅋㅋ

 

 

 

 

밑반찬

 

밑반찬은 일반 고깃집이랑 비슷한데 장은 일단 막장형식에 쌈장이고 깻잎, 신김치, 콩나물, 고사리무침 이렇게 나와요. 

 

 

 

 

 

 

 

주먹 고기가 어디 부위 일까??

목살에서 꽃살쪽 머리절단면에 울퉁불퉁한 단면을 겉어낸 부위를 주먹고기라고 한다.
목전지라고도 하고 머릿고기 머리자른 그 부분을 주먹고기라고 한다.

 

 

 

 

나왔으니 구우면 되요 ㅋㅋㅋ 불판이 은색이라서 맛있게 보이진 않지만 고기는 맛있어요.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 여기는 이미 오래된 집에서 로컬 맛집 이렇게 표현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사진을 잘찍고 싶어도 불판때문에 이쁘게 안나와요 ㅋㅋㅋ 근데 맛은 있어요. 👍👍👍

 

 

 

 

 

 

된장소면

 

마지막 입가심은 역시 된장소면을 먹어줘요. 쌈장이 막장으로 된 곳은 된장찌개나 된장소면은 안먹어봐도 맛있다고 생각이 많이 드는거 같아요. 여기도 역시 된장소면은 국물은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로컬 식당에 와서 제대로 먹은거 같네요. 

여러가지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고 술만 잔뜩 먹었네요.

 

근화동에서 삼겹살을 찾는다면 한번쯤 추천드려보고 대신 화장실은 좀 그래서 이 부분은 감수를 하고 가셔야되요 ㅋㅋ

근처에는 시간속의 자유, 한울타리가 있으니깐 2차로 추천드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 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1.15 - [춘천] - 춘천 교촌치킨 퇴계1호점 배달 후기 [실패 없는 메뉴 교촌허니콤보]

2021.11.11 - [춘천] - 춘천 제주 일품 순두부 춘천점 방문 후기 [24시간 영업 가게, 한숲시티]

2021.11.10 - [춘천] - 춘천 송탄햄버거 춘천점 포장 후기 [강대후문, 추억에 햄버거, 수제 햄버거]

2021.11.06 - [춘천] - 춘천 함지 경양식 레스토랑 방문 후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야채스프, 상견례, 졸업식]

2021.11.08 - [춘천] - 춘천 어방어점 횟집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중, 매운탕, 대방어회 포장 가능한 곳]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