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11. 8. 13:52

춘천 어방어점 횟집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중, 매운탕, 대방어회 포장 가능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오늘은 회가 먹고 싶어서 회로 하면 나름 유명한 일성아파트 앞에 있는 어방어점에 포장한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특히 여기는 가을에서 겨울처럼 대방어회가 포장되고 직접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서 작은 가게에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가게로 춘천에서 나름 유명해요.

 

 

 

 

정말 동네에 작은 횟집이라고 보시면 되요. 근데 여기는 밑반찬(스끼다시) 보다 횟감양과 질로 승부 하는 곳이예요.

 

 

 

반응형

 

 

 

 

들어가기전에 수족관을 봤는데 소방어도 있고 여러가지 횟감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원산지표시도 살펴봤어요.

광어, 강도다리, 우럭, 도미, 전어, 소방어, 대방어, 참숭어, 돌가자미, 보리숭어 전부 국내산이라고 해요.

 

 

 

 

 

728x90

 

 

 

모듬해산물부터 대방어, 해삼, 모둠회, 물회 등 여기는 다양한 횟감을 취급해서 단골 손님도 많고 사람들도 항상 많은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저도 대방어회를 포장할까 하다가 다양한 종류에 회를 먹고 싶어서 그냥 모둠회 중짜리로 전화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서 찾으로 갔어요. 여기는 인기가 많아서 포장을 하실려고 해도 미리 전화를 해야지 그시간에 맞출수 있고 아니면 포장도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월래는 대방어를 먹을까 했는데 아직 기름기가 덜 들었을꺼 같아서 날이 추워지면 먹기로 하고 포장을 했네요. 포장은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횟집에서 유명한 스끼다시는 이게 다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고추장, 묵은백김치, 쌈장, 고추, 마늘, 간장 등 이렇게가 끝이라고 보시면 되요.

여러명이서 먹는데 간장을 1개만 줘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ㅠㅠ

 

저는 간장에 회를 먹는데 말이죠.

 

 

 

 

 

 

회는 이렇게 이쁘게 아이스크림 넣어주는거처럼 아이스통에 넣어주시더라구요. 안에는 손바닥만한 얼음팩이 하나 들어 있었어요 ㅋㅋㅋ

 

 

 

 

 

 

 

 

모듬회 중

 

 

 

어방어점에 좋은점은 이렇게 정갈하게 횟감별로 이쁘게 포장을 해줘서 제일 좋은거 같아요. 보기도 좋아야지 먹기도 좋은처럼 보자마자 입맛이 확땡기더라구요 ㅋㅋㅋ

 

모둠회 중은 광어, 우럭, 소방어, 참돔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맛있겠쥬?? 😍😍😍

 

소방어도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고 우럭은 역시 달더라구요 ㅋㅋ 

 

 

 

 

 

 

 

 

 

 

회를 어느정도 먹고 나니깐 국물이 팍팍 땡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포장해온 매운탕을 끓였어요. 매운탕은 한번 끓여주신거 같고 콩나물이랑 파가 익으면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양도 많고 이게 4,000원이니깐 그저 감사하죠 ㅋㅋㅋ

 

매운탕에 소주 🍺🍻🥂🥃

 

 

 

 

 

매운탕도 계속 끓이면서 먹고 싶더라구요. 한 3명에서 4명정도는 먹을 수 있는 양이고 해장이 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먹으면서 저는 산초가루를 좋아하는데 살짝 들어가 있긴 한데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 회도 먹고 매운탕도 먹고 오랜만에 회포장해서 먹었는데 깔끔하게 잘먹은거 같아요. 다음엔 대방어회 포장해서 한번 먹어볼려구요. 

 

춘천에서 회포장이나, 모둠회포장, 물회포장, 대방어회 포장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려볼게요.

남춘천역에서 방문하기 쉬워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1.06 - [춘천] - 춘천 함지 경양식 레스토랑 방문 후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야채스프, 상견례, 졸업식]

2021.11.04 - [춘천] - 춘천 힘난다버거 롯데마트 춘천점 방문 후기 [힘난다버거, 힘난다쉬림프버거세트, 롯데마트 푸드코너]

2021.11.02 - [춘천] - 춘천 요선동 그남자의 가브리살 방문 후기 [회식 하기 좋은곳, 라면 셀프바]

2021.10.28 - [춘천] - 춘천 콩사랑마을 퇴계본점 두부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순두부, 두부전골, 두부제육두루치기]

2021.10.25 - [춘천] - 춘천 거두리 커피레시피 카페 방문 후기 [핸드드립커피 먹을 수 있는 곳, 마카롱, 다쿠아즈, 빵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