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11. 2. 15:47

춘천 요선동 그남자의 가브리살 방문 후기 [회식 하기 좋은곳, 라면 셀프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현지인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곳은 요선동에 있는 그남자의 가브리살이라는 고깃집이예요. 여기는 고기도 먹고 라면도 먹을 수 있는 고깃집으로 유명하고 요선동에서는 꾀나 유명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저도 몇년전에 방문하고 정말 잊고 살다가 오랜만에 방문 했는데 여전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가게 앞에는 주차를 2대 정도를 할 수 있는데 사실 하기 힘들고 그냥 골목 주차를 해야되요.

 

 

 

반응형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이 있진 않아요. 한 10좌석 정도 되나??? 근데 갈때마다 느끼지만 자리가 없어요.

정말 갈거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메뉴판

 

여기는 주메뉴 한돈 가브리살, 한돈 삼겹살이 주메뉴예요.

가브리살 맛있게 드시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요. 

 

-가브리살 갈치속젓 치커리샐러드 김에 싸서 얌얌 😁😁😁

-삼겹살 생와사비 명이나물에 얌얌 😁😁😁

 

내가 맛있게 먹으면 그게 맛있는거죠머 ㅋㅋㅋ

 

 

 

 

 

 

 

여기 또 유명한건 냄비밥이 있는데 꼭 드세요. 최고!!! 👍

또 통버섯이 나오는데 구이 하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라면은 가운데 책상이 있는데 거기에 라면포트랑 진라면이 있으니깐 아무때나 먹고 싶을때 먹어도 되요. 무한리필이니깐 먹고 또 먹어도 되고 고기랑 먹어도 되고 술안주로 먹어도 되고 그냥 라면이면 다 좋아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중에 한곳인거 같아요 ㅋㅋㅋ

 

 

 

 

 

쌈장.

갈치속젓.

마늘기름장.

 

갈치 속젓이 완전 좋아요 😍😍😍

 

 

 

 

 

 

가브리살은 이미 배속으로 들어가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ㅋ

추가로 시킴 삼겹살 👍

 

 

 

 

 

김치선지국? 

된장선지국?

 

기본 밑반찬 안주로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고기먹다가 라면이 땡기면 가서 끓여서 먹으면 되요 ㅋㅋㅋ 

진짜 이부분은 좋은거 같아요. 라면은 테이블당 2개로 되어 있는데 더 먹어도 머라고 하진 않아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냄비밥 시킨게 나와서 간장이랑 비벼 먹어도 되고 남은 고기랑 먹어도 되고 최고예요. 저는 이거 먹을려고 여기 올때도 있을만큼 몇년전엔 자주 왔는데 여전히 너무 맛있더라구요. 꼬들꼬들 그 밥이 너무 좋다고할까??ㅋㅋㅋ

 

 

 

 

 

 

마지막으로 먹다가 보니깐 8만원이 넘으면 서비스로 피자를 주는데 이것도 또 술을 먹게 만드는 메뉴라서 이거에 1병을 더 먹었네요. 고기먹으로 왔다가 냄비밥 + 피자까지 진짜 여기는 이런 코스 때문에 인기가 좋은게 아닐까 싶어요.

춘천에 여러군데 고기 맛집이 많지만 요선동에서는 여기가 제일 괜찮지 않나 싶네요.

 

요선동도 강릉집이라고 유명한 백반집도 오래된 노포집도 많은곳이라서 숨은 맛집이 많아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좋았고 다음에 또 방문을 해야겠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0.28 - [춘천] - 춘천 콩사랑마을 퇴계본점 두부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순두부, 두부전골, 두부제육두루치기]

2021.10.15 - [춘천] - 춘천 순돌이병천토종순대&수육국밥 온의점 방문 후기 [병천순대국, 착한가격, 온의동 순대국]

2021.10.13 - [춘천] - 춘천 밀가루공장 빵집 방문 구입 후기 [브리오슈 브레산느, 티라미수 크로와상, 인스타 맛집, 디저트카페]

2021.09.17 - [춘천] -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2021.09.16 - [춘천] - 춘천 이디야커피 춘천소양강점 카페 방문 후기 [식물 카페, 소양강댐 근처 카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