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9. 17. 11:47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사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남춘천역 뒷편에 있는 춘천소바 퇴계직영점을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여기 본점은 우두동에 있는데 거긴 가본적이 없어요 ㅋㅋㅋ 

 

 

 

사진출처- 네이버 지도

입구 사진은 찍기 곤란해서 못찍어서 네이버 지도에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동해막국수 건너편 쪽에 있다고 보시면 되요. 

 

반응형

 

 

메뉴판

 

월래는 모밀을 먹을려고 하다가 돈까스도 많이들 먹는다고 해서 고민을 좀 많이 했어요. 근데 면은 너무 소화가 빨리되고 이따가 배고플거 같아서 수제돈까스로 주문 했어요.

 

수제 통만두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돈까스 먹어도 배불러서 따로 주문은 안했어요.

 

원산지는 김치는 직접담가요, 쌀 국내산, 고춧가루 국내산 중국산, 돼지고기 국내산, 소고기 뉴질랜드산 이렇게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728x90

 

 

모밀 / 만두뚝배기 / 비빔밥

 

다른 메뉴에 사진이 없어서 네이버업체제공 사진에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수제돈까스

 

생각 했던거 보다 양이 많진 않았어요. 돈까스클럽이나 홍익돈까스 생각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양은 작아 보여도 먹으니깐 적당히 배부르더라구요. 맛도 나쁘지 않고 그랬어요 ㅋㅋㅋ

 

 

 

 

 

 

 

옆에 테이블 보니깐 돌솥비빔밥이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오면 모밀이나 비빔밥을 먹어봐야겠어요. 이름만 소바지 소바 말고도 여려가지 메뉴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긴 하더라구요. 춘천에서 소바 모밀 생각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춘천소바는 우두본점이랑 퇴계직영점 단 두곳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16 - [춘천] - 춘천 이디야커피 춘천소양강점 카페 방문 후기 [식물 카페, 소양강댐 근처 카페]

2021.09.15 - [춘천] - 춘천 내촌청국장 방문 후기 [청국장, 비지찌개, 순두부, 콩국수, 춘천 현지 음식점]

2021.09.14 - [춘천] - 춘천 태평소 퇴계본점 삼겹살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돼지갈비, 육회, 살치살, 된장소면]

2021.09.13 - [춘천] - 춘천 굴마을 낙지촌 춘천강남점 방문 후기 [굴국밥, 굴튀김, 굴보쌈, 굴전, 낙지비빔밥, 낙지덮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