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9. 14. 11:35

춘천 태평소 퇴계본점 삼겹살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돼지갈비, 육회, 살치살, 된장소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껄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ㅋㅋㅋ

이번엔 춘천에서 동네 삼겹살로 유명한 태평소 퇴계본점을 다녀왔어요. 태평소는 춘천 홈플러스 건너편에 위치 하고 있는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고 불판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오는 곳 중에 하나예요.

입소문이 많이 나서 단골도 많고 회사 회식도 많이 하고 모임도 많이 하는곳 이더라구요.
저도 이미 여러번 방문해서 맛은 머 알고 있기에 믿고 먹는 곳 중에 한곳이기도 해요.


네이버 업체제공사진



입구 사진을 안찍어서 네이버 업체제공사진에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왼쪽에 있는 사진에 남자 사장님이 보이시더라구요. 정말 예약을 안하고 6시에서 7시 사이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되는 그런 고깃집이예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여러가지 있는데 태평소에서 소고기는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고 항상 생삼겹살이랑 돼지 갈비 이렇게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 ㅋ

이번에는 어떤걸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항상 먹는 삼겹이랑 목삼겹을 같이 주문 했어요. 🤗🤗🤗


728x90

밑반찬

기본셋팅은 어디가나 비슷한거 같아요.




밑반찬은 여러가지 나오는데 어머니들이 특히 이런 반찬에 좋아하시더라구요. 고깃집에 왔지만 반찬도 맛있으면 고기맛이 2배로 맛있어진다고 할까??? 저는 근데 고기 먹으로 오면 고기만 먹는 스타일이라서 그렇게 관심이 있진 않아요 ㅋㅋ


생 목삼겹살 생 삼겹살


자주 왔었는데 왜 목삼겹은 안주문 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항상 삼겹살만 먹었던거 같고 여기는 숯불 위에서 바로 굽는게 아니라 기름 빠지는 불판을 하나 더 올려서 하는데 이게 이 집에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이 불판 때문에 고기에 모양도 이쁘게 잡히고 타지도 않고 기름도 빠지고 그래서 더 맛있어서 사람들이 찾아 오지 않나 싶어요. 👌👌👌




수제 소세지도 맛있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오면 꼭 시켜 드시길 추천드려요 ㅋㅋㅋ


돼지갈비

돼지갈비는 철망에 이렇게 해서 하더라구요.



된장소면

여기 오면 후식으로는 항상 된장소면을 먹어요.
고기랑 술이랑 먹고 나서 부족한 부분을 된장 소면이 딱 채워 준다고 할까??ㅋㅋㅋ

저는 왜이렇게 된장소면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




물냉면

또 안먹으면 아쉬운게 물냉면이죠. 남은 고기랑 해서 같이 먹으면 진짜 마무리가 잘 되는거 같아요. 태평소 오면 항상 취해서 가서 마지막엔 무슨맛으로 먹었는지도 모를때도 많지만 숯불에 삼겹살 중에서는 춘천에서 추천 할 수 있는 가게가 아닌가 같아요.

춘천도 동네마다 유명한 삼겹살 맛집이 많은데 퇴계동 홈플러스 쪽에서 삼겹살을 찾으신다면 태평소를 추천드려요. 후평동 포스코쪽에도 한곳 생기면 잘 될텐데 언제가는 아마도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1호점에서 2호점 태평소 스무숲점도 있는데 거긴 안가봤어요. 스무숲보다는 요즘은 온의동쪽이랑 후평동쪽이 사람인구가 더 많아서 괜찮은데 말이죠.

3호점을 기대하면서 후기는 그만 마칠게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08 - [춘천] - 춘천 돈사돈 제주 생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등심덧살, 삼겹살, 목살, 뭉텅찌개 맛집]
2021.08.10 - [춘천] - 춘천 큰집장대박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항정살, 뽈살, 목살, 열무소면, 된장소면]
2021.07.21 - [춘천] -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2021.08.04 - [춘천] - 춘천 오서방숯불갈비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생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