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7. 21. 11:29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 하는 호돈에 방문을 했어요 ㅋㅋㅋ 

한때 호돈에 자주 갈때는 엄청 자주 갔는데 요즘은 바쁘고 시간이 안되고 다른 가게들도 가야되서 가끔 가는데 갈 때마다 항상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 

 

호돈은 제주 돈사돈 춘천점 바로 옆에 있어요. 돈사돈도 맛이 있지만 호돈도 고기가 엄청 좋아요 ^^ 

가보신분들은 아마 아실거예요.

 

 

 

메뉴는 다양해요. 호돈모듬, 생삼겹살, 생목살, 생갈비, 돼지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등갈비, 김치찌개, 된장찌개, 된장소면, 꽃게라면, 물냉면, 비빔냉면 등 식사하기도 좋은 메뉴들이 많죠 ㅋㅋ

 

728x90

브레멘사 가입점도 세스코만큼 좋아요 ㅋㅋㅋ 위생을 그만큼 신경 쓰는 가게라는거죠 ^^

 

호돈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이 고추냉이(와시비)와 조개젓이예요. 

많은 삼겹살집을 방문 해봤지만 이렇게 2개를 다 주는곳은 호돈 밖에 없더라구요. 기름진 음식이랑 와사비랑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 주기 때문에 기가 막힌 맛이 나거든요 ㅋㅋ

 

 

 

 

콩나물 무침과 깨순 무침인데 이것도 별미예요 ㅋㅋ

삼겹살이나 고기랑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고 향도 좋고 아주 매력적 ㅋㅋㅋ

 

 

 

호돈에서 대부분 고기를 먹어 봤는데 삼겹살이 제일 무난해서 고기 질도 좋고 두께도 좋고 숯에 화력도 좋고 최고예요. 

삼겹살 맛집으로 인정하는 몇 안되는 집이죠 ㅋㅋ

 

 

여기는 1명은 꼭 고기 집게를 가지고 있어야되요. 숯 화력이 워낙 좋아서 방심하면 전부 타버리거든요 ㅋㅋㅋ

 

 

 

보이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글을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 

여기서 먹는 삼겹살은 집에서 먹는 삼겹살하곤 수준이 달라요 ㅠㅠ

특이하게 여긴 술을 드시러 오시는분들도 많지만 가족들이나 식사를 하시러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아요 ^^

 

 

 

항상 가실때마다 주시는 서비스 계란말이인데 항상 감사한거 같아요. 

요거 하나면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밥한공기 뚝딱이고 술안주 없을땐 술안주로 딱이거든요 ㅋㅋㅋ

 

 

 

제가 갈때마다 시켜 먹는 김치찌개 인데 가격이 2,000원인데 진짜 끝내줘요 !! 

고기도 있고 두부도 있고 일단 이거 하나 시키면 1병 먹고 시작하는데 사장님에 전술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냉면을 먹어도 되지만 저는 항상 여기 오면 된장국밥을 먹어요 ㅋㅋ

한번 드셔보세요. 먹으면 또 먹고 싶고 먹으면 또 먹고 싶고 그런 중독성이라고 할까??

여긴 퇴계동에 있는 태평소랑 고기질이 비슷한데 조금 다른 매력이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춘천에서 삼겹살 드시고 싶으면 호돈 한번 추천드려요. 처음엔 후평동에서 하시다가 이쪽으로 이사 오셔서 하는데 항상 잘 되시면 좋겠네요.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 하시는데 매장에 손님이 많을땐 못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올때마다 주방에 계시는 할머니님이 안보이셔서 물어봤던지 그만 두셨다고 하시네요 ㅠㅠ 마음이 안좋았어요 ㅠㅠ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0 - [춘천 음식] - 춘천 왕짱구 팔호광장점 포장 후기 [꼬마김밥, 고기만두,김치만두]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포장 후기 [멸치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