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7. 19. 01:05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공지천 공원에 옆에 오래된 수제버거 전문점인 라모스버거를 방문 했어요 ^^

춘천에서 수제버거 어색하시죠?

근데 여기 라모스버거는 엄청 오래됐어요 ~!!

 

 

라모스버거는 공지천 들어가기 바로 전에 있고 주차장도 생각보다 있어서 주차 걱정은 크게 필요하지 않아요.

라모스버거는 1969년 춘천에서 최초로 수제버거를 만들어 지금까지 3대째 이어진 수제버거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되고 햄버거나 수제버거 좋아하시는분은 한번쯤 방문 해보신분들이 많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세스코 가맹점^^)

 

 

728x90

 

라모스버거 주문 방식은 키오스크 주문방법이예요.

1. 테이블 잡고 번호를 확인 한다.

2. 키오스크에서 테이블 번호를 넣고 메뉴를 주문한다.

3. 셀프바에서 케찹, 피클 가져가기 / 셀프바 맞은 편에는 포크 나이프 물티슈 가져간다.

4. 주문하신 메뉴는 로봇/직원이 앉으신 테이블 번호로 서빙이 온다.

(탄산 음료 주문시 카운터에서 컵수령)

메뉴에 대한 고민도 안해도 되고 눈치 안봐도 되고 키오스크 주문은 이런점에 좋은거 같아요 !!

 

 

 

로봇 서빙하는 기계가 이렇게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로봇이 서빙하는 레스토랑이라는 문구가 참 미래적이더라구요.

오래된 수제버거집이지만 문명은 최첨단 ㅋㅋㅋ

 

 

케찹 마요네즈는 이렇게 셀프로 담아서 가시면 되요.

거의 대부분 셀프라고 보시면되요 ~!!!

 

 

팝콘도 이렇게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

 

 

화장실 인테리어도 보통이 아니예요 ㅋㅋ

 

탄산음료 컵 ㅋㅋ

 

 

메뉴판이 엄청 오래되 보이죠???

 

 

 

 

 

특이한 버거들이 많은데 나고야 버거 이야기라고 버거에 역사를 이렇게 적어 놨어요.

나고야 버거는 앞서 이야기 드린 제가 일했던 NO 1 버거 가게 배운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든 인기 만점 수제 버거라고 해요. 

 

감튀 감튀 나왔어요.

수제버거집에 생명이죠 . 

일반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과 다른점이 바로 감자튀김이 아닐까 싶네요.

 

 

조명이 밝은색이 아니여서 사진찍기가 힘들어요 ㅠㅠ

 

 

라모스버거에 시그니처 빵에 로고 ㅋㅋ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지만 역시나 수제버거에 대한 노력은 항상 하시는거 같고 계속 된 연구와 맛에 도전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수제버거라는게 정말 매니아층만 찾던 음식에서 요즘은 그래도 많이들 알려져서 찾아가는 맛집이긴 하지만 춘천에서는 수제버거라는 부분이 어색한건 맞는거 같아요.

그래도 그중에 춘천에서는 라모스버거가 제일 괜찮지 않나 싶네요.

혹시나 춘천에서 수제버거 드시고 싶으면 라모스버거 추천드려요 ^,^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6 - [춘천 음식] - 춘천 왕대박감자탕 배달 후기 [묵은지 감자탕 대박 1개,누룽지탕]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송암식당 방문 후기 [돈까스, 모짜렐라통치즈, 냉모밀]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은은 이자카야 일식당 방문 후기 [모듬사시미, 돈카츠, 꽃모듬튀김, 모듬어묵나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