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16. 16:37

춘천 왕대박감자탕 배달 후기 [묵은지 감자탕 대박 1개,누룽지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또 고민을 하다가 오늘은 감자탕으로 골랐어요.

감자탕은 춘천에서 제일 유명한 감자탕은 솥뚜껑감자탕인데 여기는 배달은 따로 안하고 포장만 해서 항상 배달 감자탕은 새로운곳에서 계속 도전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 중에서 왕대박감자탕이라고 해서 묵은지가 들어가 있는 감자탕이 있길래 거기로 고르고 주문 했어요 ㅋㅋㅋ

 

오늘도 역시 배달은 적당히 걸렸고 노란비닐봉지에 왔어요 ㅋㅋㅋ

찾아보니깐 목뼈는 캐나다산이더라구요 ㅋㅋ 우리나라 뼈보다 해외에 있는 뼈가 더 살이 많다고 백종원 선생님이 말을 한적이 있긴하죠 ㅋㅋㅋ

 

 

 

요즘은 이 플라스틱 때문에 진짜 코로나를 버틴다고 해야할까? 이 플라스틱 통이 없으면 배달 음식을 진짜 포장하기 힘들고 어려울거 같아요 ㅠㅠ

 

 

소스랑 밑반찬도 이렇게 포장이 되서와요.

 

 

 

밑반찬은 깍두기, 김치, 물김치 이렇게 오고 간장 와사비 소스랑 초고추장 소스?? 이렇게 오는데 저는 감자탕 먹을때 간장 와사비 소스가 꼭 있어야되서 없으면 너무 심심하더라구요. 김치는 겉절이인가?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ㅠ

 

728x90

 

 

리뷰이벤트 신청은 물만두로 했는데 이걸 잘못 선택 했었어요 ㅠㅠ 

감자탕에 물만두가 들어가니깐 너무 애매해지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감자탕을 배달 시켜 먹으니깐 좋았어요. 월래는 하나로마트에 등뼈 행사 하거나 MS마트에서 등뼈 행사하면 1만원 어치만 사도 거의 4끼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오거든요. 근데 준비 하는게 너무 귀찮죠. 그래서 이렇게 감자탕 집에서 먹고 싶을땐 시켜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 여튼 맛있게 먹었어요.

 

 

 

다먹고 나서 서비스로 준 누룽지탕?? 숭늉? 이것도 같이 와요 ㅋㅋ

처음엔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열어보니깐 이것도 있었지 하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마지막에 이렇게 속을 달래니깐 배도 부르고 좋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감자탕집이나 아니면 솥뚜껑 감자탕 포장 해서 먹어야겠어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6 - [춘천 음식] - 춘천 족발야시장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오늘삶은 국내산 족발, 날치알 주먹밥]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