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족발 / / 2021. 7. 16. 01:39

춘천 족발야시장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오늘삶은 국내산 족발, 날치알 주먹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블로거 입니다 ㅋㅋ

오늘도 역시 고민을 하다가 메뉴를 족발로 골랐고 지나다니다가 많이본 족발야시장 온의점에 방문 포장 주문을 했어요.

그냥 배달을 시킬까 했지만 어차피 지나가는길이고 해서 포장 예약을 했어요.

 

조명이 엄청 화려하죠?

밤이 되면 더 화려하다고 해야할까? 

눈에 지나다니는데 엄청 잘보여요 ㅋㅋㅋ

 

방문하기전까지는 만능Mc 전현무님이 모델인지도 몰랐어요 ㅋㅋㅋ

근데 저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포장 주문은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나오기 때문에 배달보다 약 30분정도는 빨리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배달로 받으면 그냥 1시간은 기본 기다려야하거든요.ㅠㅠ

 

리뷰이벤트는 막국수를 받았고 날치알 주먹밥은 추가했어요 ㅋㅋ

2개 다 먹고 싶었거든요 ^^

 

 

요즘 포장방법은 진짜 깔끔해요.

 

 

 

족발에 쌈은 기본이죠 ㅋㅋ

 

 

족발 오면 오는 무김치 ㅋㅋ

 

 

날치알 주먹밥은 추가로 시켰는데 잘시켰어요 ㅋㅋ 

 

백김치랑 피클??? ㅋㅋㅋ 

 

 

역시 없으면 안되는 막국수 ㅋㅋ

막국수에 족발은 기가막힌 조합같아요. 이런 조합은 도대체 누가 발견을 했을까요??

정말 칭찬 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불족소스는 맛을 보라고 이렇게 따로 주는데 매워요 ㅠ

저는 맵찝이라서 매운걸 잘못먹어서 조금만 먹어도 맵더라구요. 근데 매운맛 좋은 하시는분에 딱인정도??

꼭 불족을 안먹어도 이렇게 불족소스를 주니깐 좋았어요 ^^

 

 

보쌈, 직화족발, 반반족발, 냉채족발, 기본적으로 족발집에서 파는건 다 있어요 ㅋㅋ

지금 글을 쓰면서 보니깐 이벤트라고 해서 해당 전단지를 5장 모아 연락주시면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드린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ㅋㅋㅋ

 

 

드디어 족발 개봉 ㅋㅋ

오와.................맛있네???

저는 월래 체인점 족발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는 괜찮더라구요. 백년족발이랑은 또 다른 맛이고 개인족발집이랑은 또 다른맛이더라구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어쩐지 지나가는데 안에 사람들이 항상 많은데 이유가 있었네요.

춘천에도 은근히 유명한 족발가게도 많고 춘천지역에 체인점도 다양하고 많은거 같아서 먹어도 먹어도 새로운 가게가 생기고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항상 힘드네요 ㅠㅠ 

춘천 족발 도장깨기는 계속 도전을 해볼게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명동 키아이 라멘전문점 방문 후기 [돈코츠라멘, 아카라멘, 히야시츄카, 카레, 돈부리]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강다짐 삼각김밥 춘천명동점 방문 포장 후기 [소불고기, 강다짐, 스팸김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은은 이자카야 일식당 방문 후기 [모듬사시미, 돈카츠, 꽃모듬튀김, 모듬어묵나베]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생활의 달인, 허영만에 백반 기행 출현 가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