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14. 06:55

춘천 강다짐 삼각김밥 춘천명동점 방문 포장 후기 [소불고기, 강다짐, 스팸김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명동에 있는 강다짐이라는 새로운 체인점 삼각김밥집에 방문 했어요.

 

춘천 명동길 가운데 명랑 핫도그 바로 옆에 있어요. 근데 명동에 빠진 가게들이 너무 많이 생겨서 코로나에 위력을 실감 할 수 있더라구요. ㅠㅠ

 

 

강다짐이 진짜 신기한게 편의점에 파는 삼각김밥보다 가격이 더 착해요. 정말 편의점 삼각김밥만 먹다가 강다짐이라는 체인점도 몰랐는데 이렇게 싼 삼각김밥과 이렇게 포장을 이쁘게 하는 삼각김밥집인줄 몰랐네요 ㅋㅋㅋ

 

 

요즘은 글로벌 시대라서 주문은 키오스? 카오스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이렇게 주문을 하면 눈치도 안봐도 되고 내가 먹고 싶은걸로 고르면 되서 저는 좋더라구요.

 

 

메뉴도 삼각김밥만 있는줄 알았는데 떡볶이 튀밥 삼각김밥 세트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고민 끝에 스팸김치랑, 기본 삼각김밥, 그리고 소불고기 삼각김밥 이렇게 주문 했어요.

 

 

가격도 착해서 편의점 보다 싸요 ㅋㅋ 몇개를 사도 부담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컵라면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뜨겁게 먹는방법도 따로 있어요. 전자렌지 조리해서 20초 30초 데워서 먹을수도 있고 프라이팬에 재료를 첨가한 후 잘게 부숴셔 기름에 볶아 먹으면 볶음밥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편의점에서 먹는 또다른 맛이라고 할까요? 한끼 식사로 1개는 부족하지만 1개에 컵라면이랑 먹으면 충분히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삼각김밥 하면 편의점이였는데 이부분을 깬느낌이라서 신가하네요.

단체 주문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명동 나가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ㅋㅋ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연이네초밥 초밥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모둠초밥, 연이네초밥, 오늘의초밥]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어라운드키친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파스타, 라이스, 피자]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생활의 달인, 허영만에 백반 기행 출현 가게]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