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족발 / / 2021. 7. 14. 00:55

춘천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생활의 달인, 허영만에 백반 기행 출현 가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고 메뉴를 족발로 결정을 하고 어디에 시킬까 고민을 했어요. 배달의 민족에 보니깐 많은 족발집이 보였고 그 중에서 백년족발이나 다른 족발에서 시킬려다가 후평왕족발이 보여서 여기로 결정을 했어요.

 

 

 

배달은 한 60분걸렸나 꾀 걸렸어요 ㅋㅋㅋ

근데 이제 배달은 기본 1시간 시대여서 그러려니 하고 천천히 기다려요. 

 

 

 

여기는 쌈채소도 많이 줘요. 플라스틱에 주는걸 요청하면 준다는데 저는 그냥 비닐봉지에 저렇게 주는게 훨씬 쓰레기 처리도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구지 쌈채소를 스트리폼 위에 올려야 되나 싶거든요 ^^ 

 

 

쌈 엄청 많죠?

이미 쌈부터 맛집에 냄새가 푹푹 풍기지 않나요??ㅋㅋㅋ

상추, 깻잎, 쪽파, 매운고추 이렇게 들어 있어요.

 

 

양념은 2가지로 있는데 쌈장이랑 양념새우젓 이렇게 있고 마늘을 따로 줘요.

 

 

물김치 맛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고 그냥 물김치예요.

 

 

 

여기는 정말 족발만 딱 와요. 오로지 족발을 먹기 위해서 시킨다고 할까?

다른 가게들처럼 막국수나 밑반찬이나 여러가지 이런 부분은 물김치 하나 밖에 없고 전혀 없어요 ㅋㅋㅋ

 

 

여기는 방송에 두번이나 출현을 했고 샤이니에 민호님과 허영만 선생님도 같이 찾아간 춘천에 숨은 맛집이죠.

이미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가 된거처럼 양념이 따로없고 그냥 정말 족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부분이라서 심심하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족발 냄새 하나 안나고 정말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족발이예요.

 

 

 

 

비빔 국수도 맛집인데 저는 그전에 먹었을때 너무 매워서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근데 족발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차가운 족발에 너무 맛있어요. 더 맛있게 드실려면 간장 와사비해서 살짝 찍어서 먹으면 진짜 달달하다고 맛있다고 해야할까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중으로 시켰는데 3명정도는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이예요.

또 막국수나 이런 부분이 없기 때문에 같이 먹고 싶으면 비빔면 끓여서 먹으면 기가 막힌 조화가 이루어지는거 같아요.

춘천에 유명한 체인점 족발도 많고 현지 체인점 족발도 많은데 여기 족발은 나름 스타일이 있고 이렇게 깔끔한 족발은 없는거 같아요. 

족발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은 추천 하고 싶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연이네초밥 초밥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모둠초밥, 연이네초밥, 오늘의초밥]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광수생각 2호점 방문 후기 [수제왕돈까스, 부대찌개, 곤드레나물밥]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은은 이자카야 일식당 방문 후기 [모듬사시미, 돈카츠, 꽃모듬튀김, 모듬어묵나베]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