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12. 21:26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회를 먹기로 하고 고민 하다가 인생횟집이라고 이름 되어 있지만 사업자는 청춘활어 퇴계점으로 되어 있는 인생횟집에 주문을 했어요.

배달은 좀 오래 걸린거 같아요.

월래는 오징어회까지 시켰는데 주문 하고 나서 오징어가 다 떨어졌다면서 취소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오징어회 빼고 다시 주문을 했어요.

 

두봉지가 왔고 1개는 회세트가 들어 있는 비닐봉지 1개랑 매운탕이 있는 비닐봉지 이렇게 2봉지가 왔어요. 

 

 

초장이랑 쌈장 그리고 기타 등등등 ㅋㅋㅋ 

 

 

멍게랑 가리비 회 2개.

 

 

초데리 밥을 이렇게 따로 줘서 내가 마음대로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

 

 

새우 튀김 2개.

 

 

각종 쌈종류 ㅋㅋㅋ

 

바다 고둥, 새우, 백김치, 마늘, 고추냉이 등 ㅋㅋㅋ

 

 

광어+우럭+제철회 이렇게 오는 조건으로 시킨거죠 ㅋㅋ

 

 

맛있겠쥬?

일단은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 부족하면 어떻게 하지 했는데 양이 충분히 많아서 좋더라구요 ㅋㅋ

물회 육수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거예요 ㅋㅋ

회 양이 많아서 넣어서 먹으면 물회가 만들어 지더라구요 ㅋㅋㅋ

없으면 조금 아쉬웠다고 할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ㅋㅋ

우럭이랑 광어 뼈대가 있는데 엄청 큰놈으로 실하더라구요. 매운탕에서 제일 맛있는 매운탕은 생우럭 매운탕인거 아시죠? 우럭이 들어가면 매운탕이 그렇게 맛있는데 기대도 안했는데 매운탕 맛집이였어요.

매운탕은 꼭 시켜드세요. 양념장도 다 있고 야채 재료들도 다 주기 때문에 그냥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요 ㅋㅋ

 

비쥬얼 보이시죠?

다 떄려 넣고 그냥 끓이면 완성이예요 ㅋㅋㅋ

 

라면사리도 넣고 집에 있는 수제비도 넣어서 완전 가게에서 먹는 매운탕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이걸로 소주를 또 한병은 먹은거 같아요. 

기대도 안한 매운탕이 맛있으니깐 마무리가 딱 깔끔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다음엔 오징어회를 먹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오징어회를 한번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직접 배달 시켜 먹은 후기 입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올께요.

안녕히 계세요.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