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12. 16:58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참치가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유승한내들아파트 앞에 있는 선참치에 주문을 했어요.

 

미리 바쁜시간전에 주문을 해서 생각보다 빨리 배달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

배달의 민족에는 예약 배달이 있어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배달을 하면 그 시간에 먹고 싶은 음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참치는 시원 하게 먹어야 되는 음식이기 때문에 이렇게 아이스크림 포장 용기에 아이스팩에 넣어서 줘요 ㅋㅋ

 

 

춘천에 참치는 거의 비슷해요 ㅋㅋㅋ

선참치, 참한참치, 용참치, 참치데이, 마구로참치, 블루핀, 그래도완참치 이정도 있다고 보시면 되고 이 중에서 먹고 싶은곳에서 주문 하면 되는데 저는 오늘은 선참치로 결정을 해서 주문을 한거죠 ㅋㅋㅋ

저는 김을 좋아해서 김을 부과 선택으로 추가 했어요. 월래 기본적으로 4개정도만 주는거 같은데 조금 더 많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김이 많으면 마음은 놓인다고 할까??

그리고 생김도 줘요 ㅋㅋㅋ

와사비와 기름장은 참치에 기본 ㅋㅋㅋ

 

 

 

참치 초밥은 4개가 왔는데 기가 막히더라구요. 

리뷰이벤트라고 적고 받는데 공짜로 하나를 더 받는 느낌이라고 할까?

 

 

엇? 참치초밥이 4개 인줄 알았는데 한세트가 더 있더라구요. 종류가 달랐어요 ㅋㅋㅋ 

초밥은 먹어도 먹어도 왜렇게 맛있는걸까요?? 계속 먹고 싶네요.

 

 

 

 

요건 참치 회무침??? ㅋㅋㅋ 

 

 

이전에는 무순이 이렇게 안왔는데 이번엔 이렇게 아예 들어 있는걸로 해서 통으로 오더라구요. 더 깔끔하고 좋다고 해야할까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 씻어서 맛있게 드세요. " 라고 적혀 있어서 씻어서 먹었어요.

 

 

 

참치에 별미는 또 이상하게 이 백김치랑 먹는것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요렇게 초장 소스가 있어서 뿌려서 쓱쓱 비벼서 먹으면 되요 ㅋㅋ

 

 

 

아이스팩도 이렇게 들어 있어서 저는 이걸 꺼내서 참치 밑에 또 놔두고 먹었어요. 

 

 

 

종류별로 4개씩 있고 먹기 좋은 크기로 포장에 딱 맞다고 할까? 참치에 맛은 물맛만 아니면 진짜 기름장과 간장와시비 그리고 와사비에 먹으면 진짜 고소하고 맛있는게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예전에 가서 먹어야 했지만 요즘은 이렇게 배달이 되서 참치를 가까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역시 참치는 매력적인 음식 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또 어떤곳에 시켜 먹을지 고민 해봐야겠네요.

제가 직접 배달 시켜 먹은 후기 입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