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춘천 팔호광장에 있고 현지에서 꾀 유명한 사또설랑탕해장국 이예요. ㅋㅋㅋ

현지 맛집이라고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특히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있고 혼밥을 할 수 있는곳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

 

춘천에서 하고 있는 착한가격에 포함 되는 가게더라구요. 택시 아저씨분들도 점심으로 와서 혼자 혼밥을 하시거나 와서 드시는분들도 많이 하는 택시기사 추천 맛집이라고 생각 해주시면 되요 ㅋㅋㅋ

 

 

 

메뉴는 정말 심플해요.

해장국

설랑탕

비빔밥 

은근히 비빔밥 드시는분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사실 비빔밥도 먹고 싶었지만 한가지 메뉴만 골라야 되서 어쩔 수 없이 해장국을 골랐어요 ㅠㅠ

원산지 표시도 정확하게 나와 있고 고기 사골은 호주산 국산 섞어서 사용하고 김치 무 배추는 고냉지 제주도 이렇게 ㅈ거혀 있더라구요. 또 고추가루는 구산 중국산을 함께 적어 놓으셨더라구요.

 

 

 

여러가지 글귀들이 이렇게 적혀 있어요 ㅋㅋㅋ

사또는 술이 깨는집입니다.

밥을 풍덩 말지 마시고 국물을 천천히 많이 드십시오.

간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면서 드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귀가 마음에 딱딱 들어오더라구요.

 

 

 

좌식도 있고 이렇게 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점심 조금 지나서 가면 자리가 널널한데 점심 시간에는 정말 해장 하러 오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간 날엔 늦게 가서 손님들이 확 빠지고 혼밥을 하시는분들이 꾀 많았어요.

 

여기에 좋은점은 이렇게 소금이랑 새우젓 후추 등 양념을 내가 알아서 할 수 있어서 눈치를 안봐도 되요.

간을 좀 많이 하는 사람은 소금이나 새우젓을 많이 넣으면 또 달라고 해야되는데 그걸 안해서 좋은거죠 ㅋㅋ

 

 

반찬 또한 처음에 셋팅을 해주고 그 다음에 먹을땐 눈치 안보고 셀프바를 이용해서 더 먹으면 되요. 특히 저기 보이는 고추 절임 무침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거 한번 먹으면 집나간 입맛도 돌아 오는 맛이예요 ㅋㅋㅋ

한번 먹으면 1개가 또 먹고 싶다고 할까???ㅋㅋㅋㅋ 중독성이 최고예요.

 

 

드디어 사또 해장국에 메인 해장국이 나왔어요.

콩나물과 황태를 베이스로 해서 시원한 맛이라고 할까??? 

진짜 먹으면 먹을 수록 또 먹고 싶다고 할까? 한입 먹으면 또 한입 먹고 싶고 여튼 중독성이 있는 국물 맛이예요.

오늘은 해장국으로 먹었지만 다음에 오면 비빔밥을 꼭 먹고 싶네요.

저녁 장사를 안해서 점심에 가야지만 먹을 수 있어서 이 부분은 꼭 참고를 해주세요.

춘천에 찾아보면 은근히 숨은 해장국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다음엔 어떤 해장국을 또 먹을지 저도 기대 되네요.

내가 직접 방문해서 먹은 후기 입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올께요.

안녕히 계세요.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