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13. 18:55

춘천 광수생각 2호점 방문 후기 [수제왕돈까스, 부대찌개, 곤드레나물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삼천동에 있는 광수생각을 방문 했어요.

 

 

저도 월래 상상마당 춘천점 앞에 있는곳에 가봤는데 여기 2호점은 처음으로 방문 했는데 완전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거긴 인테리어가 수집이랑 이런 부분이 엄청 났는데 여기는 그냥 깔끔?ㅋㅋㅋ

 

여기는 항상 문제가 있어요 ㅋㅋ

무슨 문제냐면 2명이서 가면 부대찌개는 2인분 이상이라서 돈까스를 먹을 수가 없어요 ㅠㅠ

여기는 부대찌개랑 돈까스를 같이 먹어야지 맛있는데 말이죠.

 

 

 

결국 돈까스는 과감히 포기하고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밑반찬은 5가지가 나왔고 조금씩 날짜별로 변동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또 점심때 장사가 대부분이라서 점심때는 12시 타임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 하는걸 또 추천드려요.

 

 

광수생각은 수제왕돈까스랑 부대찌개가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곳이예요.

특히 나는 국물을 먹고 싶으나 반대 사람은 돈까스를 먹고 싶을때 싸우지말고 광수생각을 방문 하면 이런 문제가 다 해결 되는곳이예요.

또 부모님이랑 방문하면 곤드레나물밥도 좋아하시기 때문에 어르신들도 많아요.

1호점은 없어진거 같은데 2호점 위치도 좋아서 자이 아파트나 푸르지오 아파트 입주 하면 더 장사가 잘 되지 않나 싶네요. 삼천동에 이렇게 아파트가 많이 들어 올 줄은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이제 삼천동도 점점 음식점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모찌이야기 춘천점 디저트 카페 포장 후기 [딸기모찌, 과일모찌, 부모님선물추천]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봉운장 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갈비탕, 갈비, 춘천현지맛집]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킹콩떡볶이 춘천장학점 배달 후기 [국물떡볶이, 튀김, 순대]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