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분식 / / 2021. 7. 13. 06:46

춘천 킹콩떡볶이 춘천장학점 배달 후기 [국물떡볶이, 튀김, 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떡볶이를 배달 시켜 먹기로 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총 4가지에요.

프리미엄 국물떡볶이(밀떡) 1개

수제쿵쿵튀김(모듬튀김) 2개

식빵튀김 1개

찰떡순대(섞어서) 1개

 

 

많이 시켰다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사진으로는 좀 많아 보이지만 ㅋㅋㅋ

 

 

떡볶이는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딱 먹을만한 맵기였고 개인적으로 평범한 떡볶이 맛이라서 매운거 좋아하면 더 맵게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쌀떡볶이랑 밀떡볶이가 있는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밀떡볶이예요 ㅋㅋ

 

 

체인점 떡볶이집에서 순대를 파는곳도 있고 안파는곳도 있는데 여기 킹콩은 팔아서 좋았어요 ㅎㅎ

떡볶이 국물도 넉넉해서 튀김이랑 순대랑 찍어서 먹기 좋더라구요. 

순대랑 간이랑 허파랑 귀 부위가 섞여서 왔고 간은 엄청 얇게 썰어져 있었어요.

 

 

 

튀김은 오징어튀김, 만두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 오뎅튀김 이렇게 다섯종류가 있고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잘려서 와요 ㅋㅋㅋ

 

 

특히 식빵튀김은 호기심에 시켰는데 느끼할 줄 알았는데 겉에 설탕이 묻어 있고 바삭하고 고소하니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세트 메뉴가 있는지 몰라서 단품으로 주문을 했는데 다음번엔 세트로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양은 좀 적을 수도 있는데 충분히 먹을만 하고 매운맛 좋아 하시는분들은 떡볶이 맵기를 매운맛 아주매운맛으로 선택 해서 먹으면 스트레스가 좀 풀리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또 단품으로 떡볶이 말고도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떡볶이돈까스, 김치볶음밥, 바삭치킨마요볶음밥, 마약오튀밥 등 식사 메뉴도 있으니깐 식사 메뉴도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맵찔이라서 매운걸 잘못먹어서 떡볶이도 즐겨 먹지 않는데 오랜만에 떡볶이 먹으니깐 좋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