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집 / / 2021. 7. 13. 00:10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반응형


춘천은 은근히 빵으로 유명한 가게들이 많이 생긴거 같아요 ㅋㅋㅋ

그 중에 거두리에 있는 동내빵집도 이미 엄청 유명한 빵집이더라구요. 평소에는 오전에 빵이 다 팔려서 거의 사기가 힘들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저는 우연히 늦게 방문 했는데 다른빵은 전혀 없었고 1가지 빵만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동내빵집 이름이 저는 그냥 동네에 있어서 동네빵집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깐 동내면에 동내를 따서 동내빵집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을 기가막히게 잘 지은거 같아요^^

 

 

 

동내빵집에 주 메뉴는 페스츄리랑 몽블랑이 유명한거 같은데 제가 간 날엔 이미 다 팔렸고 구경도 못했어요 ㅠㅠ

음료도 팔고 있긴 한데 거의 모든 사람이 빵을 사러 찾아서 방문하더라구요.

 

저는 위생에 대해서 자주 보는데 동내빵집은 세스코가맹점이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3시쯤 방문 했는데 하나도 없는거 보이시죠??ㅠㅠ

 

 

 

 

매장에서 드실수도 있는데 몇테이블 없어요 !!

 

하나도 없는줄 알았더니 초코스틱은 계속 만들고 있어서 구입을 할 수 있었어요.

 

 

빵을 이쁘게 이렇게 돌돌 말아서 포장을 해주더라구요?? 페스츄리에 초코를 흠뻑 담궈서 뺀 느낌이라고 할까??

맛있었어요. 다른 빵은 먹어 보질 못해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계속 포장해서 잠깐 있는 동안에도 계속적으로 골목에 주차를 하고 매장에 와서 빵을 포장할려고 방문을 하시더라구요. 이분들도 빵이 없다고 하니깐 다시 발길을 돌리시고 하는데 저는 그냥 초코스틱이라도 맛을 보고 싶어서 사긴 샀네요.

다음엔 빵 있을때 아침에 가서 빵을 한번 구입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소금빵 크로와상 그게 맛있다는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도 대원당이나 라뜰리에 김가, 씽씽베이커리 등 유명한 빵집은 아니지만 춘천에서 아는사람만 안다는 빵집이니깐 빵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방문 해보세요.

제가 직접 방문하고 구입한 후기 입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