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집 / / 2021. 7. 13. 12:55

춘천 모찌이야기 춘천점 디저트 카페 포장 후기 [딸기모찌, 과일모찌, 부모님선물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모찌를 먹고 싶어서 온의동에 있는 모찌이야기를 방문해서 포장 했어요.

 

모찌를 예전에 선물로 한번 먹어 봤는데 떡도 아닌것도 과일도 아닌것이 너무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

신계념 디저트라고 할까요?

종류도 여러가지 있고 과일도 안에 들어 있기 때문에 상큼함을 추가 했다고 해야할까요?

내가 먹고 싶은걸 골라서 담으면 되는데 가격이 좀 사악해요 ㅠㅠ

 

 

 

포장 용기에 있는 아저씨 얼굴은 누군지 모르겠지만 이 모찌 이야기를 탄생 시킨 분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그리고 옆에 있는 딸기.

딸기 모찌가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저 가운데 모찌가 크림딸기모찌였나 그랬던거 같아요 ㅋㅋ

저는 저거 1개 먹고 다 뺏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는 청포도모찌, 블루베리모찌, 키위모찌, 딸기모찌, 망고모찌, 토마토모찌, 자몽모찌, 감귤모찌, 파인애플모찌 등 제철 과일을 주로 해서 준비 하는거 같았어요.

그 중에서 딸기 모찌가 아마도 최고지 않나 싶네요.

 

 

 

모찌를 몰랐을땐 모르겠는데 1개 먹고 나면 또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디저트예요.

빵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할까요? 맛있는밥을 먹고도 이 모찌는 배속으로 들어가요 ㅋㅋㅋ

신기하죠???

 

 

디저트를 그렇게 좋아 하진 않지만 모찌는 부모님 선물로도 좋고 단체 주문도 좋고 선물 하기 진짜 좋은거 같은데 가격이 마카롱 만큼 비싸서 1개 먹으면 조금 아쉬운데 2개 먹으면 또 밥한끼 정도에 가격이 되버리니깐 자주 먹진 못할거 같아요 ㅋㅋㅋ

선물 디저트나 부모님 생신날 선물 하는걸 추천드려요.

부모님들 엄청 좋아하세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