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춘천에서 엄청 유명한 조부자순대국을 시켰어요.

조부자 순대국이 배달이 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배달도 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여기는 배달을 안해도 코로나전엔 24시간 가게라서 항상 장사가 잘 되는곳이였거든요.

 

역시 배달은 비닐봉지에 이쁘게 담아서 왔어요.

 

전화 주문하면 밥을 안주는데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니깐 이렇게 반찬이랑 밥이랑 아예 셋팅을 다 해서 주는데 너무 편하다고 할까? 편하더라구요 ㅋㅋ

 

 

메뉴는 2가지 종류로 시켰어요.

아예 다데기를 안넣은 버전으로 1개.

 

 

 

순대국밥 맵기는 안매운맛, 덜매운맛, 매운맛, 더매운맛 이렇게 4가지로 있는데 매운걸 못드시는분은 안매운맛으로 추천드려요. 저도 매운걸 못먹어서 안매운맛으로 주문 했어요.

매운걸 좀 드신다고 하면 더매운맛으로 드셔 보는것도 추천 드리긴 해요 ㅋㅋㅋ

근데 매워요 ㅠㅠㅠㅠㅠㅠ

 

 

깍두기랑 흰밥이 와서 밥을 안해도 되서 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배달을 시켜 먹는게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안매운맛은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도 못찍고 다데기 아예 뺀거만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진짜 한번 먹어보면 국밥매니아에게 최고에 순대국밥이라고 호평을 받고 있고 춘천이 고향이신분들이 타지에 갔다가 항상 생각나는 순대국밥이라고 많이들 표현 하시더라구요.

지금은 배달도 해서 끓여서 안먹어도 되고 바로 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진거 같아요.

저도 정말 중독 됐을때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먹었는데 요즘은 음식이 너무 다양해져서 가끔 먹는데 역시 맛있네요.

춘천에 조부자도 여러곳있는데 맛이 다 다르고 명동이랑, 퇴계점이 그래도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신북에 있는 가보자순대국 다음으로 저는 맛있거 같아요.

국밥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춘천 현지 맛집이고 계속적으로 순대국, 해장국 가게를 소개해볼게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킹콩떡볶이 춘천장학점 배달 후기 [국물떡볶이, 튀김, 순대]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