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13. 14:55

춘천 은은 이자카야 일식당 방문 후기 [모듬사시미, 돈카츠, 꽃모듬튀김, 모듬어묵나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약사지구모아엘가 근처에 있는 은은이라는 일식당을 방문 했어요.

월래는 갈려 했던 이자카야 집이 있었는 오늘 휴무라고 해서 급하게 찾다가 여기에 이런 일식집이 있는걸 발견하고 가게 됐네요 ㅋㅋㅋ

 

모아엘가 자수정 앞에 있는데 진짜 모아엘가 입주 하면 아파트 주민들이 엄청 많이 올거 같은 위치에 딱 있더라구요 ㅋ

이런곳에 일식당이? 놀랐어요 ㅋㅋㅋ

 

 

방은 따로 없는거 같고 이렇게 공간이 따로 있긴 한데 대화소리는 너무나도 잘 들리는 구조에 엄청 소리도 울리더라구요 ㅠㅠ 

 

 

디너 메뉴가 따로 있고 차가운 요리 따뜻한 요리 국물 요리 이렇게 3가지로 크게 나눠져 있는데 가격이 좀 쌔요!!!

모듬사시미, 모듬초회, 꽃모듬튀김, 돈카츠. 모듬어묵 나베 등 다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근데 처음 와서 어떤게 맛있고 그런것도 사실 모르고 일식당인데 비프스테이크도 팔고 메뉴가 좀 다양했어요.

 

 

 

일식당 항상 가면 좋은데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저녁으로 가기엔 너무 부담 스러운거 같아요. ㅠ

 

 

 

사진상으로 커보이지만 한 2명이서 먹으면 딱 맞을거 같아요. 맛은 당연히 있죠 ㅋㅋㅋ

집에서 만들어 먹는 오뎅탕이랑은 조금 다르다고 할까??

그래서 일식당에 찾아서 먹지 않나 싶네요.

 

 

 

맛있겠죠???

입에서 녹더라구요 ㅠㅠ 이 맛에 오는거 아니겠습니까?ㅋㅋㅋ

근데 먹다가 보니깐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몇점 먹으니깐 없더라구요 ㅠㅠ

결국 더 먹을려다가 깔끔하게 먹고 정리 했어요. 역시 일식당은 2차로 오는걸로 해야할거 같아요.

모아엘가 입주 하면 빈자리가 아마 없을 정도로 장사는 진짜 잘 될거 같아요. 사장님이 이런 부분을 예상하고 잡은거 같은데 아파트 근처에 일식집이 있으면 가끔 가고 싶을때 가서 술도 먹을 수 있고 좋은 거 같아요 .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