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7. 13. 16:55

춘천 어라운드키친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파스타, 라이스, 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만천리에 있는 어라운드키친에 방문 했어요. 여기에 방문한 이유는 쿠폰을 주니깐 방문을 하게 된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이제 춘천에 패밀리레스토랑이 없어요 ㅜㅜ

 

 

몇년전에 방문을 하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한건데 변화가 좀 있더라구요?

이렇게 화단이 생기고 울타리가 생겼어요.

사장님이 변경 된걸까요??

 

 

아니면 야외 테이블을 만들려고 하는건지 잘모르겠네요.

일단 여기는 제일 안좋은점은 주차공간이 너무 부족하고 입구 출구 나가는 차량이 엉켜서 골란한 상황이 자주 발생 해요. 어라운드키친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 식당도 있고 탁구클럽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는데 입구는 한개 뿐이라서 거기에서 차들이 계속 막혀요..............................

 

이제 어딜 가든 입구에서 체온측정과 기록은 습관화 되고 있는거 같아요. 

이 부분이 1년 7개월 지나면서 모든 생활이 다 바껴버린거 같아요.

 

 

여기 메뉴판은 볼펜으로 체크해서 불러서 주문 하시면 되요.

빠네파스타, 쉬림프망고샐러드, 블루베리스테이크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하고 여러가지 종류가 많아서 취향껏 골라서 드시면 되요. 쿠폰은 스테이크나 파스타 할인이라고 그거 중엔 꼭 골라서 시켜야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빠네 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통삼겹 김치라이스 이렇게 주문 했어요.

 

 

 

패밀리레스토랑에 기본은 식전빵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남겼어요 ㅋㅋㅋ

 

 

기본셋팅은 되어 있고 물은 항상 생수통 1개를 줘요. 이런 부분은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빠네 파스타.

비쥬얼 깡패죠?? 근데 살짝 간이 약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죠 ㅋㅋㅋ

 

 

피클이랑 무김치? 이건 셀프바에서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되고 양껏 가지고 와서 먹고 부족하면 또 가지고 와도 되서 눈치 안보고 가지고 오시면 되요.

 

 

 

고르곤졸라피자도 나왔어요.

가운데 꿀이 있고 얇은 피자중에 제일 유명해진 피자가 아닌가 싶네요 ㅋㅋ

가끔 먹으면 맛있는데 이게 밥이 될 수 없고 그냥 간식정도에 느낌이라고 할까요???

 

 

 

저는 이게 제일 맛이 있었어요.

김치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먹는 김치볶음밥하곤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할까?

소세지랑 삼겹살이 은근히 김치볶음밥이랑 따로 먹으니깐 어울리더라구요. 간도 잘되어 있고 맛있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어라운드키친은 여전히 장사가 잘되고 비쥬얼 좋은 패밀리레스토랑에 춘천을 대표 하는 가게로 성장 하지 않았나 싶어요. 특히 어라운드 맘스 같은 경우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놀이방을 크게 해서 정말 인기가 좋았던거 같아요. 

지금은 위치가 우두동에 있어서 사람들이 잘 가진 않지만 퇴계동 쪽이나 온의동쪽에 하나 더 생기면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이 더 많이 가지 않나 싶네요.

또 화장실 남자 소변기 위에 청소솔 같은게 있는데 좀 보기가 안좋더라구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