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15. 04:35

춘천 명동 키아이 라멘전문점 방문 후기 [돈코츠라멘, 아카라멘, 히야시츄카, 카레, 돈부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블로거입니다 ^^

오늘은 춘천 명동에 볼일이 있어서 나왔다가 점심을 먹고 들어가야해서 여러 군데를 찾아보다가 평소에 가던 라멘집은 코로나라서 그런지 장사를 안해서 못가고 키아이라는 라멘집을 발견해서 방문 하게 됐어요 ㅋㅋ

 

명동 브라운 상가 골목길에 위치해 있고 앞에는 일본식 가정식 유하식당 ABc 마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이블은 4인석 2자리랑 2인석 2자리 정도 이렇게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몇개 없어요. 

 

 

 

메뉴는 카레 종류도 있고 덮밥 볶음밥 종류도 있는데 저는 라멘을 먹으로 왔기 때문에 자세히 보지도 않았어요 ㅋㅋ

근데 보니깐 여러가지 종류에 카레와 차슈 돈부리, 데리야끼동, 차항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배가 고파서 세트 메뉴로 시켰어요.

1개는 돈코츠라멘 + 미니차슈동 , 1개는 하야시츄카 + 미니차항 이렇게 주문 했어요.

근데 메뉴판을 보다가 보니깐 " 라멘 주문시 공깃밥 무료입니다. " 대식가에게는 엄청 좋은 부분이더라구요 ㅋㅋ

라멘을 시키면 공깃밥은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항상 가게가면 보는 원산지 표시도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삼겹살 독일산

닭고기 브라질산

쌀 국내산

돼지사골 국내산

김치 국내산

이렇게 정확히 표기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

 

 

나왔어요 ㅋㅋ

하야시츄카 + 미니차항

새콤한 시원한 육수에 라멘 사리가 들어간 느낌이라고 할까? 여름에 먹으면 좋을맛?ㅋㅋ 좀 생소했어요 ^^

미니차항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돈코츠라멘 + 미니차슈동 나왔어요 ㅋㅋ

따뜻한 라멘 국물맛은 역시 라멘이구나 ㅋㅋ 맛있더라구요. 미니차슈동도 고기도 생각보다 많고 맛있었어요.

세트 메뉴로 시키길 잘한거 같아요ㅋㅋ 양도 많고 실패 하면 어쩌지 고민을 했는데 나쁘지 않았네요. 사실 춘천 명동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을려고 하면 생각보다 갈만한 식당들이 없어요 ㅠ 요즘은 육림고개에 몇가지 식당들이 많이 생기고 해서 방문 해볼만한 가게들이 늘긴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딱 유명하다 맛있다 이런 가게들 보단 새로운 가게들이 훨씬 많은거 같아요.

다음에 명동에 나오면 유아식당에서 일본식가정식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포장 후기 [멸치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강다짐 삼각김밥 춘천명동점 방문 포장 후기 [소불고기, 강다짐, 스팸김치]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명동 에바돈가츠 방문 후기 [돈카츠, 카레, 우동, 쫄면]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생활의 달인, 허영만에 백반 기행 출현 가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