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14. 04:55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번엔 우두동에 있는 허밍면옥이라고 평양냉면 전문점에 방문 했어요.

매일 매일 먹는거 고르는것도 일인거 같아요 ㅋㅋㅋ

 

가게입구에 간판은 엄청 깔끔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세스코 가맹점이라서 위생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근데 위치가 우두동이라서 퇴계동쪽이나 학곡리 석사동에서 올려고 하면 진짜 마음 먹고 오지 않으면 춘천에서 거의 끝에서 끝을 온다고 생각하고 오셔야 할거 같아요.

 

깔끔하죠?

너무 좋아요. 

이런 느낌에 셋팅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우드 수저 젓가락 너무 좋더라구요.

 

 

주 메뉴는 평양냉면이고 만두국이나 온면 어복쟁반 이렇게 팔고 있어요.

12시간 우려내는 초신선 한우육수를 사용하신다고 하고 무공해 청정 춘천 식용꽃만을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런 사장님 가게 자부심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유기 그릇인지 너무 깔끔하게 나오는데 춘천에 이런 평양냉면집이 있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제가 알고 있는 평양냉면은 정말 심심하게 먹는 음식이라서 처음 먹는 사람은 엄청나게 싱겁다고 느끼거든요.

 

 

맛은 비빔냉면은 우두동에 와서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이고 면이 일반 냉면이랑 다르게 질기기 않았어요.

허밍냉면은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꺼끌거리긴한데 생 들기름과 간장에 조화로 먹는 비빔냉면이라고 할까요? 엄청 독특하고 나름 색다르다고 할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평양냉면도 매니아가 있는거처럼 허밍면옥도 춘천에서 오래 오래 잘 되면 좋겠네요.

제가 어복쟁반을 좋아하는데 어복쟁반 하는 가게가 생겨서 나중에 포장해서 한번 먹어 볼려구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연이네초밥 초밥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모둠초밥, 연이네초밥, 오늘의초밥]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생활의 달인, 허영만에 백반 기행 출현 가게]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어라운드키친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파스타, 라이스, 피자]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 안매운순대국]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봉운장 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갈비탕, 갈비, 춘천현지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