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14. 17:20

춘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포장 후기 [멸치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인 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고민을 하다가 춘천 터미널 뒷면에 유명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집을 방문했어요. 

이미 이 동네에서는 국수로 유명한 가게더라구요 ^^ 

 

 

이마트 가면서 진짜 수백번은 본거 같은데 볼때마다 사람들이 꾀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궁금했어요.

 

 

국수집 답게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그리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

멸치국수

옛날잔치국수

비빔국수

비빔칼국수

동치미국수

콩국수

이렇게 국수 종류만 6가지가 있더라구요.

 

 

제가 시킨건 바로 동치미 국수예요 ㅋㅋㅋ

맛있겠죠??

아주 시원하고 냉면보다 저는 국수가 더 좋더라구요 ^^

막국수랑은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할까?

여름에 진짜 계속 생각 날거 같은 맛이였어요.

 

 

머라고 해야할까요?

준비가 잘된 국수라고 해야할까요? 한번쯤은 드셔보면 괜찮을거 같아요.

근처에 직장인들도 많이 와서 점심때는 자리가 항상 없을만큼 인기도 많고 국수로 해장을 하러 오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거기에 가격도 착해서 더 많이들 방문하는거 같아요.

 

 

다른것도 먹고 싶어서 이렇게 옛날잔치국수도 하나 더 포장 해 왔어요 ㅋㅋㅋ

 

 

 

안에 내용물이랑 이렇게 따로 포장을 해주셔서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 

진짜 요즘은 포장이 안되면 안되는 시대라서 어떤 음식이든 포장을 깔끔하게 해주는곳을 많이 가는거 같아요.

 

 

 

안에 양도 실하죠?? ^^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데 자꾸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또 다른 국수도 먹어 보고 싶고 여름되면 막국수보다 동미치국수에 식감을 또 먹고 싶네요. 

춘천에도 생활의 달인에 나온 국시집도 있고 유명한 국수집도 많은데 이마트랑 춘천시외버스터미널 뒤에 여기 국수집도 간단히 혼밥이나 어른들과 식사하는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다음에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송암식당 방문 후기 [돈까스, 모짜렐라통치즈, 냉모밀]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룽타우객잔 온의점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명동 에바돈가츠 방문 후기 [돈카츠, 카레, 우동, 쫄면]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연이네초밥 초밥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모둠초밥, 연이네초밥, 오늘의초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