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중식 / / 2021. 7. 14. 10:55

춘천 룽타우객잔 온의점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룽타우객잔 온의점에서 시키기로 하고 메뉴를 고르다가 그래도 탕수육은 먹어야지 해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룽타우객잔은 춘천에 유명한 체인점 중국집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동네 마다 전부 한개씩은 있고 그 매장마다 조금씩 맛이 달라요. 근데 제가 시킨 온의점 같은 경우에는 셀프 매장으로 깔끔하고 생각보다 괜찮아서 배달로도 시켰어요.

맛은 이미 검증이 되서 실패를 안할 수 있는 곳 중 하나거든요 ㅋㅋㅋ

 

 

세상이 아무리 바껴도 안바뀌는게 하나 있어요. 

바로 이 전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유튜버가 유명하다고 해도 사람들은 검색을 통해서 웹으로 들어오는게 훨씬 더 많아요.

아시죠??

 

 

요건 배달의민족 시킬때 리뷰 이벤트하면 받을 수 있어요 ㅋㅋ 

팝콘 만두??ㅋㅋㅋ 

 

 

 

다시 메뉴 전단지를 보니깐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이 있더라구요.

탄탄면부터해서 우육짬뽕 울면 국밥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메뉴가 너무 많아서 1가지씩만 먹어도 엄청 오래 걸릴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중국집에서 제육덮밥이랑 오징어덮밥 국밥이 항상 별미로 맛있는거 아시죠??

 

 

 

 

단무지, 양파는 기본 ㅋㅋ

 

 

 

 

짬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ㅋㅋㅋ

 

 

 

탕수육 소스도 넉넉하게 와요 ^^ 

 

 

탕수육은 세트 메뉴로 먹으면 별로인곳이 많은데 여기는 괜찮아요 ^^ 

만두도 함께 있고 해서 양도 충분하고 맛있어요 ^^

 

 

 

 

리뷰 이벤트로 받은 애끼 만두인데 맛있어요 ㅋㅋㅋ 꼭 받으세요.

 

 

 

짜장면은 항상 먹지만 검증 안된곳이나 도전을 해서 실패하면 기분이 너무 안좋더라구요. 그나마 룽타우객잔 온의점에 있는 음식은 좀 괜찮은편이예요.

 

 

 

맛있겠죠???ㅋㅋㅋ

 

 

 

짬뽕도 오징어가 실하게 있고 국물도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ㅋㅋㅋ

아직도 못시켜먹은 메뉴가 많은데 하나씩 도장깨기 처럼 먹어 봐야할거 같아요. 중국음식은 먹어도 먹어도 가끔씩 생각나고 먹고 싶은줄 모르겠어요.

짬뽕 국물도 없으면 왜케 아쉬운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반반 메뉴가 생긴게 아닐까 싶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은은 이자카야 일식당 방문 후기 [모듬사시미, 돈카츠, 꽃모듬튀김, 모듬어묵나베]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퇴계점 포장 후기 [해장국, 돔베고기]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강다짐 삼각김밥 춘천명동점 방문 포장 후기 [소불고기, 강다짐, 스팸김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연이네초밥 초밥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모둠초밥, 연이네초밥, 오늘의초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