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15. 14:55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블로거 입니다 ㅋㅋㅋ

요즘에 외식을 안하다가 초밥은 또 가서 먹고 싶어서 거두리에 있는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을 방문 했어요.

 

 

자리에 대해서 예약은 따로 없고 오는 순서대로 들어가는 시스템이더라구요 ㅋㅋ

회전이 빨라서 조금만 기다려도 금방 금방 자리가 생기고 하더라구요.

 

 

 

가게 앞에는 이렇게 초밥에 횟감으로 사용되는 광어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ㅠㅠ

 

 

 

코로나19예방업소 표시랑 토요일 정상 영업 표시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여긴 사장님 이름이 황종안 일까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황종안정식도 있고 모듬사시미도 있고 어린이정식도 있어요. 

 

728x90

 

저는 초밥을 먹으로 왔기 때문에 초밥 메뉴를 받고 스시2인 세트에서 B세트를 골랐어요 ㅋㅋㅋ

황종안스시 2개 우동 알밥 모밀 중 1개 데마끼 1개 그리고 후식 이렇게 된 세트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

 

 

 

주문을 하고 나니깐 슬슬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샐러드 부터 등장했어요 ^^

 

 

좀 있다가 등장한 메인 메뉴인 황종안 스시가 나왔는데 보자마자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회가 엄청 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죠?? 종류도 다양하고 직접 스시집에 찾아서 온 보람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월래 연어를 좋아하진 않지만 연어 김밥인가 맛있더라구요.

 

 

 

회에 비해서 밥 양은 적어서 회맛을 좀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초밥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여러가지 종류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ㅋㅋㅋ

입에 들어가면 그냥 샤르르르르 ~~~~~~~~~~~~~~~~!!

 

 

위에 보이는 초밥은 살짝 불에 한거처럼 살짝 익힌거 같은 느낌인데 맛있어요.

 

 

 

일식집에 가면 항상 나오는 미소탕국이죠 ㅋㅋ

 

 

김밥을 좋아해서 그런지 연어 김밥 진짜 맛있더라구요.

 

 

먹다가 보면 이렇게 마끼를 주는데 바로 먹어야지 맛있다고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알도 엄청 들어 있고 식감도 좋고 맛이 끝내 줬어요 ^^

 

 

이건 어린이 정식에 나오는 계란초밥인데 이것도 황종안스시 정식에는 안나오는데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도 맛있어요.

 

 

요 우동도 요물이더라구요 ㅋㅋㅋ

초밥 맛집도 맞는데 우동도 맛집이라서 우동 선택을 진짜 잘한거 같아요.

국물이 진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옆에 있는 고춧가루 그걸 넣어서 먹어야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매실쥬스가 나오고 이렇게 입가심을 하고 끝났네요. 

솔직히 초밥을 배가 부르게 먹을 순 없지만 우동도 있고 해서 생각보다 괜찮았고 회가 커서 나중에 포장을 해서 또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저번에 먹은 연이네 초밥도 맛이 있지만 여기도 여기만에 매력이 있다고 할까?

확실히 초밥집마다 차이점이 있고 특징이 있는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명동 키아이 라멘전문점 방문 후기 [돈코츠라멘, 아카라멘, 히야시츄카, 카레, 돈부리]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송암식당 방문 후기 [돈까스, 모짜렐라통치즈, 냉모밀]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연이네초밥 초밥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모둠초밥, 연이네초밥, 오늘의초밥]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후평왕족발 배달 후기 [생활의 달인, 허영만에 백반 기행 출현 가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