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20. 12:12

춘천 왕짱구 팔호광장점 포장 후기 [꼬마김밥, 고기만두,김치만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을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늘은 팔호광장에 있고 현지에서 유명한 왕짱구 꼬마김밥을 포장 했어요.

 

여기는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을 해주는데 먹기 좋아요. 그래서 단체로 산행을 가거나 간식으로 하기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은근히 춘천에서는 꼬마김밥하면 왕짱구라고 해서 유명하죠.

여기 만두도 괜찮은데 저는 김밥만 포장을 했어요.

오늘은 혼밥을 해야되서 한줄에 라면이랑 먹을려고 포장을 했거든요 ㅎㅎ

 

 

가격은 3,000원이고 왕짱구 김밥 8개를 나눠서 썰어서 담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

 

728x90

맛있어 보이시죠??

별거 없는데 먹을만 해요 ㅋㅋㅋ 근데 요즘은 워낙 유명한 김밥들이 많아서 꼬마 김밥은 뭔가 아쉽기도 해요.

 

 

한입에 먹기 좋아서 아이들도 잘먹긴 하는데 당근이랑 시금치가 있어서 안먹는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ㅋㅋ

 

 

안엔 단무지, 오뎅, 당근, 시금치 이렇게 들어 있는데 시금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자꾸 껴요...ㅠㅠ

이래서 왕짱구 김밥을 좋아하지만 가끔 먹는 이유 중에 하나죠 !!

 

 

꼬마 김밥은 진미채 아시죠?? 진미채나 양념 장조림이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도 이렇게 집에 있는 빨간 진미채랑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가끔 김밥 생각나면 먹는 왕짱구인데 이에 끼는거만 아니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원조라고 해서 퇴계점도 있고 다른곳도 있는데 어디가 원조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고 저는 팔호광장이 월래 시작을 했다고 알고 있네요 ㅋㅋㅋ

혹시나 공지천 나들이나 소풍 가실때 있으면 포장으로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포장 후기 [멸치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은은 이자카야 일식당 방문 후기 [모듬사시미, 돈카츠, 꽃모듬튀김, 모듬어묵나베]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봉운장 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갈비탕, 갈비, 춘천현지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