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집 / / 2021. 7. 19. 14:29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항상 고민 하는 블로거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곳은 남춘천역 뒷편에 위치한 그날의우리라는 동네에서 유명한 브런치 카페예요.
일단 가기전에 예약을 해서 가자마자 자리가 있어서 편했어요 ^^




현대블루핸즈 퇴계점 앞에 있는데 여기는 주차 하기가 어려워요ㅜ

메뉴판



메뉴는 여러가지 있고 크게 파스타, 돈까스, 브런치, 몬테크리스토 김치볶음밥 이렇게 있다고 보시면 되요. 한가지씩 다 먹어 보고 싶지만 메뉴가 너무 많고 이뻐서 어떤걸 시켜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에이드 종류 중에서는 자몽에이드로 주문 했어요.
역시 자몽에이드는 실패가 없죠 ㅋㅋㅋ

728x90


몬테크리스토.
맛있어요 ㅋㅋ 신세계?? 사진만 이쁜게 아니라 맛도 좋더라구요.
빵 사이에 햄, 치즈 등을 넣어 튀긴음식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 음식은 춘천에선 파는곳 여기 말곤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그날의우리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려요 ㅋㅋ


바질파스타.
바질 파스타는 새우랑 토마토 오일 파스라고 보시면 되요. 집에서 먹기엔 좀 어려운 음식이니깐 이렇게 그날의 우리 왔을때 먹어볼려고 시킨것도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다른 파스타도 먹고 싶긴 했지만 다음에 와서 먹어 보는걸로 하고 이렇게 2가지를 선택 해서 먹었네요. 지난번에 보니깐 허영 국회의원님 부부도 와서 드셨던데 여기도 은근히 동네나 맛집을 다니시는분들에게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
또 여긴 음식도 있지만 디저트로 머랭쿠키, 쿠키, 티라미수 등 수제 관련 제품도 많아요.

네이버- 그날의 우리 업체 제공 사진 


요즘은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하기 때문에 직접 와서 못드실경우에는 이렇게 주문 해서 먹을 수도 있고 그날의 우리 매장은 미리 제조해두지 않고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식사가 조리되어 시간이 많이 소요 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자세한 사진은 인스타에서 보실수 있고 예약 관련은 전화 문의하시면 될 거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걸로 먹어 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강다짐 삼각김밥 춘천명동점 방문 포장 후기 [소불고기, 강다짐, 스팸김치]
2021.07.13 - [춘천 음식] - 춘천 동내빵집 빵 구매 후기 [초코 스틱]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