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오서방숯불갈비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생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항상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입니다.

오늘 제가 갔다온곳은 후평동에서 동네 고깃집으로 유명한 오서방숯불갈비라는 가게예요 ^^ 여기는 한림대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고 동광오거리쪽 땡구땡구 그 길에 있는 삼겹살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ㅋ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입구사진은 또 못찍어서 네이버 업체제공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지나다니면서 볼때마다 사람이 많고 회식들도 많이 하는곳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어디 갈까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을 했어요 ㅋㅋㅋ 

 

728x90

 

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ㅋㅋ 

파채무침과 소금 그리고 양념장??  

 

 

여기 밑반찬도 맛있어요. 여사장님이 음식을 잘하는건지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쌈도 종류별로 나오고 부족하면 언제든지 더 주세요 ㅋㅋ 특히 장은 그냥 장은 아니고 막장식에 쌈장인데 맛있어요 !!

 

 

 

어떤걸 시킬까 고민하다가 삼겹살이랑 항정살을 시켰어요 ㅋㅋ

여기는 항정살 맛집이거든요 !! 

 

 

삼겹이부터 굽기 시작 ㅋㅋㅋ 맛있겠쥬??

이걸로 소주 몇병은 먹은거 같아요 ㅠㅠ 

 

 

항정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을 못합니다.

녹에서 녹았어요 ^^ 맛있더라구요. 기름기도 많도 육즙도 있고 숯불에 먹는 항정살이란 최고같아요 ㅋㅋ

 

 

 

춘천에도 유명한 고깃집들이 많은데 저는 후평동에서는 여기랑 풍년삼겹살이 괜찮은거 같아요.

이렇게 동네마다 숨겨진 삼겹살 맛집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한곳이라고 보시면되요 ㅋㅋㅋ

 

 

 

식사 메뉴가 나오면서 이렇게 김치가 나와요.

술도 거하게 먹었고 이제 식사를 해야겠죠??

고기배랑 식사배는 또 따로 있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죠??

된장찌게, 된장소면, 냉면 이렇게 있는데 저는 된장소면을 선택 했어요 !! 

 

 

 

또 식사에는 돼지갈비를 먹어줘야죠 ㅋㅋㅋ

돼지갈비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된장소면이 나왔는데 맛있더라구요.

쌈장을 막장으로 쓰는집에 된장찌개나 된장소면은 진짜 다른거 같아요 !!! 

술도 거하게 먹고 식사도 거하게 하고 잘 먹엇네요 ^^ 

후평동에서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한번 추천드려요!! 근데 항상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3 - [춘천] - 춘천 33꼬마김밥 떡볶이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마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

2021.08.01 - [춘천]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밥, 순대볶음, 곱창볶음, 춘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2021.07.30 - [춘천] - 춘천 해산해물찜 전문점 방문 후기 [해물찜, 아구찜, 아구탕]

2021.07.26 - [춘천] - 춘천 솥뚜껑감자탕 감자탕 전문점 방문 후기 [감자탕, 볶음밥, 아기밥]

2021.07.12 - [춘천]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