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30. 12:44

춘천 해산해물찜 전문점 방문 후기 [해물찜, 아구찜, 아구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 

이번에 제가 방문한곳은 바로 해물찜 전문점 해산 해물찜이예요. 여기는 후평동 소방서 앞에 있는 곳인데 이전에 불이 나서 새로 건물을 짓고 다시 오픈을 해서 지금은 영업을 다시 하고 있는곳이예요.

그전부터 깔끔해져서 오랜만에 방문을 한거죠.

 

 

사진 출처- 네이버 지도

입구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 지도에서 가지고 왔어요. 용권이네한우곱창 옆 땡구땡구 옆에 위치해 있죠^^

그전엔 여기가 해물찜 가게인가 했는데 이렇게 건물을 다시 만들어서 보기 좋아요. 근데 조명이 약해서 가끔 장사를 안하는걸로 오해를 할 순 있어요^^ 

화재가 발생 하기전부터 후평동쪽에서는 여기가 해물찜으로 유명 했고 춘천에서 월래 유명한 화산 해물찜이랑 이름은 비슷한데 전혀 다른곳이죠 ㅋㅋㅋ

 

 

메뉴는 해물찜, 해물탕, 아구찜, 아구탕 이렇게 크게 있는데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깐 해물찜을 추천을 하더라구요. 맵기 단계도 조절이 가능해서 얼마큼으로 해주냐고 물어봤는데 저는 맵찔이라서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제일 안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나중에 먹고 나서 후회 했지만 근데 1단계 더 맵게 했어야되요 ㅠㅠ아주 안매운맛은 너무 안맵더라구요 ㅠ)

소가 2인분 중이 3인분 대가 4인분 이렇게 적혀 있는데 양이 많아서 대를 시킬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중이면 된다고 설득 하시러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는 해물찜 중으로 주문했어요 ^^

 

 

일단 기본적으로 미역국부터 주세요 ㅋㅋ 생일이신분이 방문하면 딱 좋겠죠??

속을 일단 미역국으로 달래고 소주를 많이 먹으라는 뜻이겠죠??ㅋㅋㅋ

 

 

728x90

해물찜을 주문하면 스끼다시가 나오는데 황태구이랑 가자미구이랑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이거 하나만 있어서 소주는 거뜬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메뉴레 스끼다시가 있을만큼 자부심이 있는거 같았어요 ^^ 

 

 

나오자마자 깜짝 놀랬어요 !! 

양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고 문어, 꽂게, 새우, 아구, 명태알, 홍합, 미더덕 등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 있고 해물찜에 꼭 있어야되는 콩나물이 딱 들어가 있더라구요.

위에서 말한거처럼 너무 안매운거보단 살짝 1단계 더 올렸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 살짝 아쉬웠는데 간장와사비 양념장에 딱 찍어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

왜냐면 이미 만취를 해버렸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도 꼭드세요 ㅋㅋ

춘천에 여러가지 해물찜 잘하는곳이 많지만 후평동 쪽에서 해물찜 드실거면 여기도 추천해요 ^^ 

포장도 되니깐 참고 해주세요.

그럼 다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9 - [춘천 음식] - 춘천 바삭마차 온의동점(메가박스점) 수제까스집 방문 후기 [돈까스, 떡볶이, 밥, 면, 세트메뉴]

2021.07.27 - [춘천 음식]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김밥 포장 후기 [강남병원, 춘천시외버스터미널]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23 - [춘천 음식] - 춘천 만텐 이자카야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사시미 모리아와세, 후토마키, 스끼야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