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1. 7. 23. 10:19

춘천 만텐 이자카야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사시미 모리아와세, 후토마키, 스끼야끼]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블로거입니다 ^^ 

이번엔 회식때 방문한 퇴계동 이자카야로 유명한 만텐에 방문 후기를 적어 볼려고 해요 ^^ 

요즘 신기하게 춘천에 이자카야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장사들도 상당히 잘 되더라구요. 금화, 민가, 동필가, 갓포핫또, 은은 등 다양한 가게들에 스타일 맞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저는 그 중에 만텐을 방문 했어요 ^^ 

 

 

만텐은 생기지 제법 됐는데 생기고 나서 처음에 방문해보고 정말 오랜만에 재방문을 한거라서 좀 설레이더라구요.

워낙 회도 좋아하고 참치도 좋아하고 일본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신이 났던거 같아요 ^^

 

 

 

양배추 간장마요 ㅋㅋㅋ

이건 소주 1병은 기본 먹을 수 있는 부분이죠??ㅋㅋㅋ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왔어요 ^^ 후토마키 !!!!

나도 도마에 플레이팅도 이쁘게 해서 나오더라구요 ^^ 

김밥 한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 연어, 흰살생선, 아보카도, 새우튀김, 다시마끼 등 8가지 이상의 속재료가 들어간 김초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워낙 김밥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김밥안에 생선회가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입안 가득히 다양한 맛이 난다고 할까???^^

 

 

 

만텐에 메뉴 음식이죠 ~!!  사시미 모리아와세도 나왔어요 ㅋㅋ

인원에 따라 고르시면 되거나 조금 먹고 다른걸 드셔도 되요 ^^ 

가격이 워낙 있다 보니깐 특별한날 이거나 회식 아니면 사실 먹기 부담스러워요 ㅠㅠ

근데 맛있는데 어떻게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국물은 또 하나 있어야 하지 않습니까?ㅋㅋ

나베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깔끔한 스끼야끼를 먹었어요 ^^

스끼야끼는 한우 차돌과 각종야채를 진한 소스에 구워 먹는 야키모노라고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한마디로 표현 하면 일본식 샤브샤브 ㅋㅋㅋ

만텐은 여러가지 종류에 음식도 많고 맛있는것도 많은데 가격이 살짝 있어서 자주는 못와요 ㅠㅠ

못먹은거 중에 야키교자라고 있는데 만두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가서 이것도 다시 먹어야겠어요.

다음 회식을 기다리며 ^^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1 - [춘천 음식] -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2021.07.22 - [춘천 음식] -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