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7. 22. 11:34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온의동에서 유명한 진선미해물칼국수를 방문 했어요 ㅋㅋ

칼국수말고 저녁에는 삼겹살을 판다고 해서 삼겹살 먹으로 왔어요 ㅋㅋ

 

 

저도 항상 지나다니가 보기만 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깐 여긴 저녁에 삼겹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728x90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재료준비시간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요,

또 일요일은 휴무에요.

 

 

찾아보니깐 해물칼국수 집인데 어린이돈까스가 맛집이라고 후기가 많더라구요 ㅋㅋ 또 생삼겹살은 오후 6시부터 판매를 하고 냉동삼겹살도 있었어요 ㅋㅋㅋ

칼국수 만두국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여름엔 콩국수랑 열무국수도 해요 ^^ 

저는 삼겹살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 

 

 

와 ㅋㅋㅋ

불판이 나왔는데 대박 신기하더라구요. 엉터리 생고기처럼 가운데 순두부찌개를 주시는데 대박 술안주로 최고예요 ^^ 

 

 

 

삼겹살은 집에서 먹는거처럼 그런 삼겹살이 나왔어요 ㅋㅋ

맛있겠더라구요 ㅋㅋ

 

 

또 버섯이랑 두부를 주는데 들기름을 발라서 줘서 구우니깐 대박이더라구요.

여기 사장님 조금 버섯을 구울줄 아시는게 통채로 구워서 잘라서 먹으라고 해주시는데 제가 이렇게 먹는데 맛있거든요, 사장님도 이렇게 추천 해주셔서 신기했어요 ㅋㅋ

 

 

쌈도 싱싱하죠^^??

 

 

 

밑반찬도 3가지 정도 나왔어요 ^^ 

 

 

사진을 보고 글을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순두부찌개가 아무래도 칼국수 국물에 베이스로 하신건지 엄청 찐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걸로 이미 한병은 기본이고 밥말아서 먹고 싶은 맛이더라구요 ^^

 

 

김치도 저렇게 담아 주니깐 깔끔하고 좋았어요 ^^ 

 

 

드디어 기대했던 어린이 돈까스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 돈까스가 아니라 그냥 돈까스라고 보시면 되고 엄청 커요 ㅋㅋ 

광수생각이나 돈까스클럽에서 나오는 돈까스처럼 크기도 크고 양도 많더라구요 ^^ 

왜 사람들 후기에 돈까스가 맛집이라고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 

 

 

 

삼겹살 이쁘게 잘구워지고 불판도 좋고 아 맛있더라구요 ^^ 

 

 

 

두부도 삼겹살 굽고 나서 이렇게 올려서 구웠는데 아주 고소하고 삼겹살이랑 먹어도 되고 이렇게 구워 먹으니깐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벌써 배가 또 꼬르르 하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배가 너무 불러서 안먹을려고 했지만 볶음밥은 꼭 먹어야된다는 후기가 많아서 볶음밥도 시켰어요 ^^

 

정말 이름이 칼국수집으로 알고 왔다가 삼겹살에 돈까스에 볶음밥에 거하게 잘 먹고 나왔네요 ㅋㅋㅋ

다음엔 와서 칼국수랑 비빔밥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혼밥을 하시는분들도 많고 가족들이랑 함께 와서 식사 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이미 동네에서는 삼겹살 맛집 칼국수 맛집 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해서 손님이 끊임없이 찾아 오는게 신기 했어요.

여러가지 드시고 싶으면 한번쯤 방문을 추천 드려요 ^^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1 - [춘천 음식] -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