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7. 29. 10:41

춘천 바삭마차 온의동점(메가박스점) 수제까스집 방문 후기 [돈까스, 떡볶이, 밥, 면, 세트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 

이번에 제가 다녀온곳은 온의동 메가박스 밑에 있고 춘천우체국 건너편에 있는 바삭마차 돈까스 전문점에 방문 했어요.

 

 

여기 라인에 있는 음식점은 계속 변경이 되요 ㅠㅠ 코로나 때문에 이겠죠?? 이쪽 라인도 점심때 되면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점심 장소라서 방문자들이 많은데 문닫는 가게들이 많고 변경 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ㅠㅠ 

 

 

 

바삭마차는 전국 체인점이고 바삭거리는 수제까스집이라서 바삭마차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고 종류도 돈까스말고 떡볶이랑 카레 돈까스, 중화풍 마파 돈까스 등 밥종류도 있고 우동 종류도 있어요.

특히 식사량이 많으신분들을 위한 세트메뉴도 있어서 돈까스도 먹고 우동도 먹고 가능한 가게라고 보시면 되요 ^^

 

 

728x90

 

사진출처- 네이버 메뉴판 
사진출처- 네이버 메뉴판 

메뉴는 엄청 다양해서 원하는 메뉴로 주문하시면 되요 ^^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블로네제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ㅋㅋ

백종원에 골목식당에 나왔던 연돈이랑 같은 메뉴인 통모짜렐라치즈 돈까스도 있는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블로네제 치즈돈까스

맛있겠쥬??^^

체인점 돈까스는 정해진 레시피와 양념을 소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실패는 없다고 보시면 되요. 처음엔 사장님이 적응을 못해서 좀 그럴수도 있지만 왠만한 익숙함이 생기고 나면 같은 레시피로 하기 때문에 맛이 일정하다고 보시면 되는거죠.

여기도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이 한끼 식사 하기 딱 좋다고 보시면 되요 ^^

 

 

 

치즈량도 충분하고 맛있더라구요 ^^ 돈까스 생각나면 다음에 또 와볼려구요 ^^

또 메가박스 라인에서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다음엔 또 옆에 있는 식당이랑 해서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여기도 매일 지나만 다녔지 이렇게 식당들이 많은지 몰랐는데 주변에 많더라구요 ^^ 

여러군데 방문 해봐야겠네요 ㅋㅋ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작성한글은 전부 제가 돈주고 먹은 후기 입니다.
(만약 협찬이나 광고는 정확하게 표기 하겠습니다.)

 

2021.07.28 - [춘천 음식] - 춘천 문가네한우곱창전문 퇴계본점 방문 후기 [한우곱창, 한우막창, 한우대창, 한우염통, 차돌박이, 볶음밥]

2021.07.27 - [춘천 음식] - 춘천 거두리 별미얼큰순대국 배달 후기 [얼큰순대국, 순한순대국, 순대정식, 편육]

2021.07.27 - [춘천 음식]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김밥 포장 후기 [강남병원, 춘천시외버스터미널]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22 - [춘천 음식] -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