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7. 27. 09:50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김밥 포장 후기 [강남병원, 춘천시외버스터미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이번에는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춘천이마트 건너편에 있는 가리미김밥을 방문해서 김밥을 포장 했어요.

 

 

온의동에 있는 가리미 김밥은 체인점 김밥집이라고 생각 해주시면 되고 춘천에도 여러군데 동네에 위치 하고 있어요. 온의동 가리미 김밥 같은 경우에는 직장인들이나 강남병원에 앞에 위치해 있어서 포장도 많이 하고 손님이 많은 곳 중에 한곳이죠.

 

 

 

가리미김밥은 김밥류만 파는건 아니고 수제돈가스류 떡볶이 식사류 면류 만두류 왠만한 식사 메뉴는 다 팔고 있고 테이크아웃도 되서 제가 방문한날에도 계속적으로 포장을 하는분들이 많이들 방문 했어요.

728x90

 

 

네이버 - 업체 제공 사진

저는 시간이 일단 없어서 다른 종류에 김밥보단 원조 김밥을 항상 좋아해서 가리미 김밥을 주문 했어요.

 

 

 

여기는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혼밥도 먹을 수 있어서 혼밥 먹는 사람들도 두 테이블이나 있었어요 ^^

 

 

 

역시 포장은 비닐봉지가 기본이죠 ㅋㅋ

 

 

김밥 포장할때 호일을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호일이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

 

 

지나가다가 보기만 하고 처음으로 가리미김밥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왜 이제서야 사먹어 봤는지 모를정도로 괜찮았어요.

체인점으로 유명한 고봉민김밥도 괜찮지만 가리미김밥은 여기 김밥대로 또 매력이 있더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어묵이 많이 들어가는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한줄 먹고 한줄 더 먹었는데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여긴 주말엔 단체 주문이 많아서 산행가는분들이 주문도 많고 인기가 많았어요 ^^ 

옛날에 김밥천국 김밥이 한줄 1000원일때 진짜 많이 먹곤 했는데 지금 김밥은 기본 3000원 정도는 생각 해야되고 세상이 많이 변했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 

3줄 먹으면 9000원이라서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ㅋㅋㅋ

김밥은 한 3줄은 먹어야되는데 다음에 또 사먹죠머 ^^

춘천 터미널 근처에서 혼밥이나 강남병원 근처에서 혼밥 할곳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6 - [춘천 음식] - 춘천 솥뚜껑감자탕 감자탕 전문점 방문 후기 [감자탕, 볶음밥, 아기밥]

2021.07.23 - [춘천 음식] - 춘천 만텐 이자카야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사시미 모리아와세, 후토마키, 스끼야끼]

2021.07.22 - [춘천 음식] - 춘천 생생갈비 방문 후기 [생갈비, 생삼겹살, 생목살, 육회]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