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7. 22. 15:11

춘천 생생갈비 방문 후기 [생갈비, 생삼겹살, 생목살, 육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떤걸 먹을까 매일 매일 고민하는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고민을 하다가 남춘천역 뒷편 일성아파트 건너편에 있는 생생갈비를 다녀 왔어요.

 

 

 

기본 셋팅은 일반 가게와 별반 다를게 없고 밑반찬 몇개랑 해서 셋팅이 되요 ^^ 

요즘 고깃집은 다 비슷하다고 보시면 않을까요??

 

 

 

메뉴는 진짜 다양해요. 

생갈비부터 생삼겹살, 생목살, 소갈빗살, 양념소갈빗살. 육회 등등 고기 종류가 있고 나머지는 식사류와 주류로 되어 있어요. 대부분 주변을 살펴보니깐 생갈비나 생삼겹살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

 

생상겹살을 시켰는데 고기가 생각보다 괜찮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여기 고기는 숯불에 먹어야지 제맛이고 술이 더 잘 들어 가는거 같아요. ^^

익은 고기도 찍고 싶었으나 분위기에 만취에서 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물냉면이죠 ㅋㅋㅋ

불편한 자리에 먹었던거라서 사진을 잘 못찍긴 했지만 그래도 고기는 맛있더라구요 ^^ 

마지막에 물냉면 안먹었으면 아쉬울 만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생갈비랑 된장찌게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2 - [춘천 음식] -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2021.07.21 - [춘천 음식] -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2021.07.20 - [춘천 음식] - 춘천 왕짱구 팔호광장점 포장 후기 [꼬마김밥, 고기만두,김치만두]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라모스버거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공지천, 삼천동]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