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거두리 별미얼큰순대국 배달 후기 [얼큰순대국, 순한순대국, 순대정식, 편육]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이번엔 혼술을 할때 안주 겸 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다가 보니깐 이렇게 세뚜세뚜 파는곳이 있어서 주문을 해봤어요 ^^

 

동내면 거두리에 있다보니깐 춘천 반대쪽으로 가면 배달 시간만 30분정도 걸린다고 보실 만큼 멀리 있어요.

저도 1시간 정도는 기다린거 같은데 포기하고 기다리니깐 오더라구요 ㅋㅋㅋ

평소엔 조부자 명동이나 홍천 가보자에서 먹지만 별미얼큰순대국은 혼술 안주로 괜찮다는 말이 많아서 처음으로 주문을 해본거였어요 ^^ 

 

 

사실 순대국을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순대국엔 실패는 거의 없어요. 혹시나 해서 잡내가 정말 많이 나는곳이 있는데 그런곳은 일단 안시키죠 ㅋㅋㅋ

여기도 포장이 이쁘게 왔고 양념에 이렇게 표시도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순대정식 순한맛, 매운맛 이렇게 2개 주문을 하고 리뷰 이벤트로 찰순대 1개를 100원 주문을 했어요 ^^

 

728x90

 

이게 리뷰 이벤트로 신청한 100원 순대 인데 죽이죠?^^

혼술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ㅋㅋ

 

 

순대 정식엔 이렇게 편육이랑 부추 무침이 같이 나와요 ㅋㅋ

 

 

다데기랑 양념 그리고 고추 마늘 ㅋㅋㅋ

 

 

 

깍두기와 겉절이 김치.

 

 

제가 순대국 먹을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바로 새우젓이예요. 저는 양념을 빨간색보단 깔끔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대부분 간을 전부 새우젓으로 해서 항상 많이 필요해요 ㅋㅋ

이게 없으면 순대국에서 감칠맛이 없거든요 ㅋㅋㅋ

 

 

밥 하기 싫을때 순대국이 제일 좋은 이유가 바로 이거죠.

밥도 주거든요 ㅋㅋ 거기에 술한주도 있지만 반주하기 진짜 제일 좋은거 같아요 ^^

 

 

특으로 변경 해서 시켰더니 양이 진짜 많았고 안에 내용물도 많았어요. 

춘천에는 현지 유명한 순대국집이 많지만 여기도 거두리에서 순대국 하면 별미얼큰순대국집이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 

 

고기 보이시죠??^^

많아요 많아요 ㅋㅋㅋ 얼큰 순대국은 당일날 먹고 순한 순대국은 다음날 해장으로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순대국은 역시 실패가 없고 국밥류는 언제나 행복한거 같아요.

상상도 못했던 가게들이 배달을 하면서 진짜 춘천현지맛집들도 이제 배달을 하면서 맛을 볼 수 있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코로나 아니였으면 가서 먹는거밖에 안되는 가게가 많은데 어떤 음식이든 배달이 되니깐 너무 좋네요 ^^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2 - [춘천 음식] -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2021.07.14 - [춘천 음식] - 춘천 송암식당 방문 후기 [돈까스, 모짜렐라통치즈, 냉모밀]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횟집(청춘활어 퇴계점) 배달 후기 [인생SET1 가성비갑, 서더리매운탕]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선참치 참치전문점 배달 후기 [죽세트 2~3인 48p]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