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7. 28. 10:38

춘천 문가네한우곱창전문 퇴계본점 방문 후기 [한우곱창, 한우막창, 한우대창, 한우염통, 차돌박이, 볶음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춘천에는 진짜 숨은 맛집들이 많은거 같아요. 이번에 제가 방문한 문가네한우곱창도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곱창집 추천 해달라고 하니깐 여기가 괜찮다고 해서 방문하게 됐어요.

 

 

일단 여기 방문 하시기전에 예약을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방문 했다가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저도 가는날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대충 테이블이 6개에서 7개정도 있는데 예약자리랑 이미 드시고 계시는분들 해서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곱창에 핫플인가봐요 ^^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 제공 메뉴판

 

메뉴판은 가게에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어서 네이버 업체 사진에서 가지고 왔어요.

주변을 둘러보니깐 다들 곱창과 대창을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고민 없이 한우곱창이랑 한우대창을 주문 했어요. 원산지 표기도 쌀은 국내산 김치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국내산 중국산 이렇게 표시가 잘 되어 있고 한우 부속물은 당연히 국내산으로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차돌박이는 국내산과 미국산 2가지로 판매 하고 있어서 골라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일단 초벌로 해서 나오기 때문에 건드릴게 없고 사장님이 중간에 와서 짤라주시고 계속 봐주셔서 따로 건드릴건 없는거 같아요. 혹시나 사장님이 안봐주시면 불러서 봐달라고 하시면 되요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먹는 한우곱창 대창이라서 느끼하고 쫄깃함에 반해버렸네요 ^^

 

 

 

 

 

이렇게 먹기 좋게 사장님이 짤라 주시니깐 소주 한잔 먹으면 드시기 좋아요 ^^ 된장찌개도 주문을 했는데 술먹다 보니깐 취해서 사진도 못찍고 그냥 패스 해버렸어요 ㅋㅋㅋ

후평동에 있는 용권이네한우곱창, 퇴계동에 있는 부원곱창 만큼 맛이 괜찮더라구요 ^^ 

 

 

 

 

너무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패스 할려고 했는데 옆에 테이블 보니깐 안되겠더라구요. 주문을 바로 했고 이렇게 김치랑 해서 볶아 주셨어요 ㅋㅋㅋ 안먹으면 후회 할뻔 했는데 술을 많이 먹어서 무슨맛을 먹었는지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올때 보니깐 다 먹었더라구요 ^^ 

역시 볶음밥은 어디서든 실패가 없는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7 - [춘천 음식]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김밥 포장 후기 [강남병원, 춘천시외버스터미널]

2021.07.26 - [춘천 음식] - 춘천 솥뚜껑감자탕 감자탕 전문점 방문 후기 [감자탕, 볶음밥, 아기밥]

2021.07.23 - [춘천 음식] - 춘천 만텐 이자카야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사시미 모리아와세, 후토마키, 스끼야끼]

2021.07.21 - [춘천 음식] -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2021.07.19 - [춘천 음식] -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