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밥, 순대볶음, 곱창볶음, 춘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

이번에 제가 먹은 음식은 바로 국밥 종류에서 최고인 순대국밥이예요 ㅋㅋㅋ

춘천에는 몇군데 유명한 순대국 가게가 있는데 그 중에서 새벽에 끝판으로 가는 순대국집이 있는데 그 가게가 바로 춘천명동에 있는 조부자 명동점이예요 ^^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배달을 시작해서 배달도 하고 있고 이 가게가 배달을 하게 될줄은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배달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배달은 점심 저녁 등 바쁜시간에 주문을 하면 최소 1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도 한시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ㅠㅠ 국밥도 배달이 잘되는데 세상으로 바뀐게 신기하네요 ㅋㅋ

 

 

 

 

순대국밥 2개를 시켰고 일반이랑 특 중에 고를 수 있어요 ㅋㅋ 많이 드시면 당연히 특 ㅋㅋㅋ

깍두기, 부추, 새우젓, 공기밥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조리를 하지 않고서도 바로 먹을 수 있어요 ^^

콜라는 리뷰이벤트 ㅋㅋㅋ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계속적으로 먹고 싶은맛이라고 할까?

한번 먹은 사람은 두번 먹으로 오는곳이고 한번 먹은 군인들은 다음에 또 와서 먹는곳으로도 유명해요.

그리고 춘천에 몇개 없는 24시간 국밥집으로 코로나 터지기전엔 새벽마다 사람이 가득했던곳 중에 한곳이죠 ㅋㅋ

 

맛은 총 5가지로 구성 되어 있어요. 

다데기뺀 하얀국물, 안매운맛, 덜매운맛, 매운맛, 더매운맛, 순대만, 순대빼고, 순대, 간만 이렇게도 가능하니깐 취향에 따라서 골라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더매운맛은 진짜 매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햐얀국물, 안매운맛으로 골랐어요 ^^

 

728x90

 

부추.

깍두기.

부추를 순대국밥에 넣어 먹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경상도에서는 정구지라고 하는 경상도 사람들이 많이들 돼지 국밥에 넣어서 먹어요 ^^

 

 

 

 

안매운맛 순대국밥.

바로 먹을 수 있게 와서 너무 좋았어요.

예전에 전화로 포장하면 끓여서 먹을 수 있게 비닐봉지에 담아서 줬는데 배민으로 시키면 공기밥 포함에서 이렇게 오니깐 밥을 안해도 되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밥을 많이 드시는분은 공깃밥 추가를 추천 드려요 ^^

 

 

저는 새우젓으로 간을 많이 하는편인데 이렇게 배달 오는 새우젓 1개는 간하기에 너무 부족하더라구요 ㅠㅠ

요청 사항에 새우젓이랑 다데기 추가를 깜박하고 안적어서 안와서 간을 맞추기 힘들었어요 ㅠㅠ

 

 

 

하얀국물은 아예 다데기를 빼서 오기 때문에 다데기 따로 요청을 해서 내 취향에 맞게 먹는것도 추천 드려요 ㅋㅋ

하얀국물에서 다데기를 조금씩 넣어서 내 취향에 먹는것도 은근히 맛이 있거든요 ^^

 

 

순대랑 고기들이 섞여 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춘천 순대국하면 가보자 순대국, 조부자 순대국 해서 유명한 이렇게 배달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또 춘천에 조부자 순대국이라고 해서 동네별로 이름을 가지고 있고 순대국밥집이 있는데 맛이 좀 다 틀려요. 조부자 중에서는 명동이랑 퇴계동이 제일 낫다고 많이들 추천 하더라구요.

또 술안주 순대볶음, 곱창볶음, 술국도 있으니깐 참고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30 - [춘천 음식] - 춘천 해산해물찜 전문점 방문 후기 [해물찜, 아구찜, 아구탕]

2021.07.29 - [춘천 음식] - 춘천 바삭마차 온의동점(메가박스점) 수제까스집 방문 후기 [돈까스, 떡볶이, 밥, 면, 세트메뉴]

2021.07.27 - [춘천 음식] - 춘천 거두리 별미얼큰순대국 배달 후기 [얼큰순대국, 순한순대국, 순대정식, 편육]

2021.07.26 - [춘천 음식] - 춘천 솥뚜껑감자탕 감자탕 전문점 방문 후기 [감자탕, 볶음밥, 아기밥]

2021.07.15 - [춘천 음식] - 춘천 황종안 스시 초밥전문점 방문 후기 [B SET, 초밥, 알밥, 우동, 어린이정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