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8. 3. 10:09

춘천 33꼬마김밥 떡볶이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마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 

이번엔 온의동에 있는 33꼬마김밥떡볶이 방문해서 포장을 했어요.ㅎㅎ 

이미 춘천에서는 청춘꼬마김밥, 33꼬마김밥 꼬마김밥 맛집들이 수두룩 해요 !! 근데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어요.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입구 사진 찍는걸 자꾸 깜박해서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을 또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안에서 먹을 수 있긴 한데 배달이랑 포장이랑 손님들이 계속 들락날락 거려서 엄청 신경 쓰여요 ㅠㅠ

 

728x90

이 작은 가게에 이모님들이 4명인가 있고 장사도 엄청 잘되요. 계속 배달 포장 끝도 없이 계속 오더라구요 ㅋㅋㅋ

꼬마 김밥이 먹기 편하고 맛도 좋긴하죠 ^^ 

반응형

 

여기는 특히 좋은점이 식약청에서 선정하는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가게라서 위생에서 엄청 깔끔한 가게예요 ㅋㅋ

세스코 가맹점이나 식약청 위생등급 인증 가게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업체 제공 사진

여기는 떡볶이 순대 튀김 꼬마김밥 다 팔아요 ㅋㅋ 

특히 꼬마 김밥이 진짜 간식 하기에 좋아서 아이들 단체 주문이나 회사 단체 주문 산악회 단체 주문이 진짜 많더라구요.

저는 혼자 밥을 먹어야되서 대충 때울려고 꼬마 김밥 1개 시켰어요 ㅋㅋㅋ

 

 

 

 

 

한세트에 8개예요 ㅋㅋㅋ 

한끼 때우기 딱좋죠 ^^ 또 포장이 깔끔해서 단체 주문에 최적화 되어 있는거 같아요.

 

 

 

 

사진엔 단무지가 밖으로 나올만큼 있던데 ㅋㅋㅋ 그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1줄 먹으면 2줄 먹고 싶고 2줄 먹으면 3줄 먹고 싶고 ㅋㅋㅋ

마약에 꼬마김밥은 중독성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떡볶이랑 같이 사시면 떡볶이 국물에 같이 찍어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33꼬마김밥은 춘천에도 있고 다른지역에 있는데 청춘꼬마김밥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ㅋㅋ

다음에는 종류별로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2 - [춘천 음식] - 춘천 인생닭강정 춘천장학점 방문 포장 후기 [일떡삼닭패키지, 순살후라이드,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수원왕갈비닭강정, 치즈볼]

2021.08.01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밥, 순대볶음, 곱창볶음, 춘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2021.07.30 - [춘천 음식] - 춘천 해산해물찜 전문점 방문 후기 [해물찜, 아구찜, 아구탕]

2021.07.27 - [춘천 음식] - 춘천 거두리 별미얼큰순대국 배달 후기 [얼큰순대국, 순한순대국, 순대정식, 편육]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