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8. 2. 14:44

춘천 인생닭강정 춘천장학점 방문 포장 후기 [일떡삼닭패키지, 순살후라이드,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수원왕갈비닭강정, 치즈볼]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는 춘천 현지인입니다.

이번에는 매번 지나다니다가 보기만 했던 인생닭강정 가게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 

인생 닭강정은 찾아보니깐 전국체인점이고 언제부터인가 춘천에도 2개나 있는 매장이더라구요 ㅋㅋㅋ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정신이 없어서 입구 사진이랑 메뉴는 못찍었어요 ㅠㅠ

인생닭강정은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닭다리살로만 사용하고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100% 수제 닭강정이라고 하더라구요 ^^ 닭강정하면 속초에 만석닭강정이 유명한데 그런 맛이랑은 완전 다른 스타일 같았어요.

 

728x90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 

 

 

 

저는 종류가 많았는데 달콤한걸로 먹고 싶어서 수원왕갈비맛이랑 달콤닭강정 이렇게 반반을 했어요.

집에 와서 보니깐 열기 때문에 집에 오는 동안 이렇게 공기방울 습기가 생기더라구요 ㅠㅠ

바로 먹어야지 맛있는데 말이죠 !! 

 

 

반응형

 

 

만석 닭강정을 생각하고 포장을 한거라서 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많진 않았어요 ^^ 

그냥 맥주 안주나 밥에 반찬정도 되는 정도?? 순살 치킨 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수원왕갈비 닭강정

수원왕갈비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어떤맛인지 모르겠는데 간장 베이스에 달콤한 맛이라고 해야되나?ㅋㅋㅋ

맛있어요 ^^

 

 

달콤 닭강정

달콤 닭강정은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달콤한 맛이더라구요 ㅋㅋ

양도 생각보다 작아 보였는데 먹으니깐 적당히 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뼈있는 치킨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가끔 그냥 밥반찬으로 먹거나 아이들이 먹기 좋은거 같아요.

사이즈도 한컵 반통 한마리 이렇게 있어서 원하시는걸로 주문해서 드는걸 추천드려요.

또 일떡삼닭패키지라고 해서 7가지 맛 중에 3가지를 선택하고 국물떡볶이랑 같이 주는 요것도 좋은거 같아요.

7가지 맛.
달콤 닭강정, 매콤 닭강정, 순살 후라이드, 마늘간장 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마라 닭강정, 치즈 닭강정

다음엔 이걸로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1 - [춘천 음식]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밥, 순대볶음, 곱창볶음, 춘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2021.07.30 - [춘천 음식] - 춘천 해산해물찜 전문점 방문 후기 [해물찜, 아구찜, 아구탕]

2021.07.23 - [춘천 음식] - 춘천 만텐 이자카야 일식 전문점 방문 후기 [사시미 모리아와세, 후토마키, 스끼야끼]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사또설랑탕해장국 방문 후기 [해장국, 설렁탕, 비빔밥]

2021.07.12 - [춘천 음식]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